6일부터 12일까지 안동볼링장에서 열전에 돌입

출처 : 안동시, 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464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안동볼링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한국프로볼링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프로볼링협회와 안동시 볼링협회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여자부는 6일과 7일 본선 경기, 8일 준결승전을 치르고 남자부 9일과 10일 본선 경기를 거쳐 11일 준결승전이 진행된다.

특히 TV파이널 결승전은 대회의 마지막 날인 12일에 열린다. 준결승을 통해 올라온 여자부 상위 2위자 간의 개인전과 단체전, 남자부 상위 3위자 간의 개인전과 상위 2위팀 간의 단체전으로 나누어 우승을 다투게 된다. 이 경기는 SBS-sports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가 열리는 안동볼링장은 국제규격 규모의 24레인, 최대인원 144명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2010년 11월에 개장해 각종 대회가 개최됐고 볼링 동호인과 시민들의 레저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 선수의 화려한 기술과 기량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대회에 많은 시민과 볼링 동호인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면서, “선수들이 지역에 오래 머무는 대회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

[안동 가볼만한곳] 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 개최

6일부터 12일까지 안동볼링장에서 열전에 돌입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