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7월 6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용띠

최고의 덕목은 자신감이다. 남에게 의지하기보다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며, 쉬지 않고 노력하다 보면 장차 크게 쉴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다. 책 속에 재물이 있으니 독서하기에도 좋다.

1940년생: 주위에서 흔들어도 신경쓰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라. 당신의 판단이 옳다.

1952년생: 오늘 컨디션이 매우 좋지만, 방심하면 안 된다. 꾸준히 몸 관리를 해야 한다.

1964년생: 사업적으로 재운이 급상승 할 것이니, 계획을 다시 한번 점검하라

1976년생: 미련을 과감하게 내려놓고 포기할 것은 포기해야 원하는 것들 중 하나라도 이룰 수 있다.

1988년생: 때와 장소에 상관 없이 서로에 대한 신뢰를 알아보기 좋은 날이다.

▲ 뱀띠

소극적인 태도를 유지하면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자신만의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도전해야 한다. 우직한 노인의 신념이 결국 산을 옮긴다. 한 뜻으로 전념하면 백명의 귀인을 얻을 수 있다.

1941년생: 투자를 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다. 이럴 때일수록 돌아가는 편이 유리하다.

1953년생: 낙심하지 말고 여유롭게 나아가는 게 이롭다. 우직하게 나가면 반드시 길을 찾는다.

1965년생: 사랑하는 사이라면 오늘은 만남을 피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문제로 싸우게 될 수 있다.

1977년생: 자신의 모든 일은 윗사람과 대화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다. 괜한 행동을 하다 오해를 사기 쉽다. 

1989년생: 그동안 읽지 못했던 책을 읽거나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것이 좋겠다.

▲ 말띠

옥이 산에 있으니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어 그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 사업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이니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이롭다.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오늘 사람을 대할 때는 겸손과 아량으로 대하면 복이 온다.

1942년생: 상대방이 당신에게 무례하게 행동해도 똑같이 대응하는 것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라.

1954년생: 두려움을 알지만 그를 겁내지 않는 당신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이다.

1966년생: 공연한 헛소문에 휘둘리지 말고 마음가짐을 바로잡아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78년생: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생기는 날이니 자중하고 차근차근 다시 계획을 세우는 게 이롭다.

1990년생: 왠지 모르게 불안한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아무 일 없으니 평상시처럼 행동하라. 

▲ 양띠

근본이 굳건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오늘은 기초를 단단히 하기 좋은 하루다. 그동안 잔병 치레로 고생한 사람은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돈다. 차분해진 심신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직시하라.

1943년생: 신세를 갚으려면 후회없게 제대로 갚아라.

1955년생: 부부간의 정이란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우선이다.

1967년생: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미리 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979년생: 애정과 연애에 관한 모든 일들은 되도록이면 오늘 끝을 보아라.

1991년생: 시간이 없다, 돈이 없다는 핑계대지 말고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라. 핑계 없는 무덤 없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7월 6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는?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