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7월 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원숭이띠

다른 곳에 투자할 때는 여유 자금이 있을 때만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보다는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것이 맞다. 지나친 배수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이 좋다. 근본이 흔들리지 않는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944년생: 받을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지만 조금 더 기다리면 될 것이니 조급해 말아라.

1956년생: 부부간 자식의 진로문제로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자식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우선이다.

1968년생: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조만간 다시 기회가 찾아오니 실망하지 마라.

1980년생: 활동하기 때문에 인생은 가치가 있으며, 게으르다는 것은 곧 죽음과도 같다.

1992년생: 당신의 운명에 우연이라는 건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 우연을 당신이 만들어 보아라.

▲ 닭띠

그동안 고민거리였던 계약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기쁨이다.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자세로 새로운 일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물이 들어오기 전에 배를 준비한다면 당신은 곧 들어올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1945년생: 오늘 하루는 따뜻한 말 한마디라도 건넨다면 반드시 자신에게 복이 되돌아온다.

1957년생: 주변에서 예상치 못했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난다.

1969년생: 직장회식은 되도록 참석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될 수 있으면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1981년생: 부모님의 경험에서 나오는 말에는 틀린 점이 없다는 것을 유념하라.

1993년생: 무모한 모험은 후에 뒷처리가 안 된다. 자신의 능력범위 안에서 행동해야 한다.

▲ 개띠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만 해도 충분할 것이다. 지나친 배려는 오히려 거리감을 만들 수 있다. 화합하는 상황을 만들고 싶다면 보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되, 어려운 것을 고려하는 것보다는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는 게 유리하다.

1946년생: 나이가 들수록 외모를 가꿔야 좋아라 한다. 자기 자신의 외모에 신경 써라.

1958년생: 자금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니 비자금이라도 있으면 반드시 사용해라. 아끼면 자금난에 고생한다.

1970년생: 바람 부는 방향만 걱정하는 사람은 씨도 뿌리지 못하고 걷어들일 곡식도 없다.

1982년생: 과도한 지출과 사치는 결국 당신의 발목을 잡는다. 자금 관리에 신경써라.

1994년생: 이성 문제로 고민하게 된다. 부모님께 묻는다면 충분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 돼지띠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중간자의 역할을 하다 오해의 소지를 살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롭다. 자신과 직접 연관되지 않은 일이라면 가급적 참여하지 말아라. 양쪽에 고개만 끄덕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1947년생: 주위의 감언이설에 흔들리면 안 된다. 이 일로 명예에 큰 상처가 생길 수 있다.

1959년생: 동료가 딴지를 걸면 감정적으로 흥분하기보다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이 훨씬 이롭다.

1971년생: 시간 약속은 꼭 지켜라. 훗날 심각한 상황으로 가는 기폭제가 되기도 한다.

1983년생: 우연한 장소에서 반가운 사람과 마주칠 수 있다. 반드시 다음 약속을 잡는 게 당신에게 이롭다.

1995년생: 제 삼자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다. 자칫 부채질 하는 상황이 될 수 있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7월 6일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는?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