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자신의 힘으로만 일을 해결하려 하지 말라.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또한 굳이 오늘 처리하지 않아도 되니 내일을 위해 충전하는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기운을 차리도록 하라. 조만간 하늘을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1940년생 운세: 오늘은 뜻하지 않은 재운이 있을 것이다. 오늘 하루는 복권을 구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1952년생 운세: 그동안 지나온 일들을 찬찬히 되짚어 보면서 앞으로의 미래를 차분히 설계하는 하루를 보내라.

1964년생 운세: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편이 좋다. 다른 일에 신경쓰면 머리만 아프다.

1976년생 운세: 그 동안 바래왔던 일들이 눈앞에 왔지만, 당신이 모른 척 하는 바람에 사라질 수 있다.

1988년생 운세: 하나에서 열까지 당신의 힘으로 모두 다 하려는 것은 무리다. 동료와 힘을 합하는 것이 유익하다.

 

 

▶뱀띠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 보다는 주위에 아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하며 하루를 보내라. 초반에 주도권을 잡고 움직이면, 그 길함이 끝까지 유지될 수 있으니 유리하게 작용한다. 어리석게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일이 잘 풀릴 것이다.

 

1941년생 운세: 자식 문제만 아니면 만사가 태평한 날이다. 이것도 하늘의 이치임을 기억하라.

1953년생 운세: 부모와 자식간의 대화는 꾸준히 하는 게 유리하다.

1965년생 운세: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꼼꼼히 챙겨야 한다. 훗날 오늘의 계약에서 발생한 문제로 후회 할 수 있다.

1977년생 운세: 돌아가신 부모에게 효도해도 소용없다. 살아계실 때 잘하는 게 진정한 효도이다.

1989년생 운세: 처음에 악연을 맺으면 그 사람과는 평생이 힘들다. 항상 조심스럽게 행동하라.

 

 

▶말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조만간 당신도 불로소득에 대한 수혜자가 될 수 있다. 오로지 하나만 생각한다면 적도 당신의 편에 선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순간의 이익만 노리면 더 큰 이익을 얻지 못하니 좀 더 멀리 바라보고 계약하는 게 유리하다. 주어진 문제를 차분하게 심사 숙고 하는 것이 유익하다.

 

1942년생 운세: 편안한 하루란 당신이 만드는 것이다. 마음의 여유를 잃는다면 불편한 하루를 만든다.

1954년생 운세: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호흡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검진이 필요할 수 있다.

1966년생 운세: 한 가지를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 힘든 노력과 열성이 필요하다. 인내심을 가지고 버텨라.

1978년생 운세: 따뜻한 말 한마디로 당신의 값어치를 높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90년생 운세: 깊은 뜻을 되새겨야 하는 말을 듣게 된다. 차분하게 음미하면서 생각해봐라.

 

 

▶양띠

오늘은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을 받았는데 불로소득처럼 느껴진다.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된다. 감당하기 벅찬 일에 대해서는 일단은 진행을 보류하고, 경험자의 조언을 듣고 진행하라.

 

1943년생 운세: 마음에 두고 있는 있는 일이 있다면 깨끗이 잊는 게 이롭다.

1955년생 운세: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회식자리는 피하는 게 상책이다. 내일 스케줄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1967년생 운세: 내 고집을 부리다가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겸손하게 조언을 듣는 자세가 필요하다.

1979년생 운세: 자신의 직무를 유기한 채 책임을 전가하지 말아라. 이는 매우 어리석은 짓이다.

1991년생 운세: 소중한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두려워하지 말고 받아들이면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