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파온라인4 스카우터, 여름방학 사전등록 등

피파온라인4출처: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넥슨의 인기 스포츠게임 피파온라인4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파온라인4는 지난 7월 4일 목요일부터 '스카우트 2019. 여름방학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스카우터를 고용하고 서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7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5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카우터와 계약을 하면 구단의 전력강화를 위한 보상이 즉시 지급된다. 총 3번에 걸친 추가 전력 강화 보상이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선수 영입권 이벤트의 참여 기회 및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5백만 BP이상 선수팩 등 신규 선수팩 및 BP 획득이 가능하다.

피파온라인4는 이번 이벤트를 실제 이적시장 시즌에 맞춰 진행한다. 실제 축구의 여름 이적 시장에 맞춰서 게임 속에서도 직접 스카우터를 고용해 이적시장에 참여하겠다는 컨셉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좋은 선수들을 영입하며, 게임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여름방학 이벤트출처: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인 8월 28일까지는 사전 등록 이벤트 이외에도, 선수 영입권 이벤트, 스카우팅 네트워크, 선수팩 DIY 시즌3, PC방 프리미엄 혜택, 신규/복귀 정착지원, 모바일 접속 등 총 6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하는 이벤트에 따라 스페셜 선수팩, 1천만 BP, 넥슨 캐시 등 다양하고 풍부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시 게임 속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스카우터 2019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BP카드(500만 BP)’, '300만 BP 이상 선수팩', '[19.07] 멀티 클래스 Top Price 500' 등 아이템 3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서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BP카드(1,000만 BP)', '500만 BP 이상 선수팩', 'MCFC 아이콘 포함 톱 프라이스 300', '멀티 클래스 톱 프라이스 300' 등 아이템 4종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게임 이용자들의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를 비롯해 각종 여름방학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피파온라인4 여름방학 이벤트, 피파4 스카우터, 피파온라인4 스카우터, 피파온라인4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