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관내 배경으로 가족의 행복한 모습 담은 사진 응모
오는 31일까지 진행

▲ 양산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양산시는 ‘행복한 가정,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양산을 위한 -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8일부터 31일까지이며‘양산시 관내 배경’으로 즐거운 아이의 모습과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주제로 담은 사진을 응모 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양산시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에서 제출 서식을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아이사랑 육아대축제에 전시해 시민을 대상으로 투표할 예정이다. 시상금은 금상 20만원, 은상 10만원, 동상 5만원으로 총 24점을 선정하고, 선정된 작품은 추후 인구 정책 행사 및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양산시청 인구정책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김민서 양산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사진을 공유하고, 결혼·임신·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양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

[공모전] 양산시,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