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재운이 강하게 비추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통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때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데, 내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 사람처럼 생각하고 마음 쓰는 것이 좋다. 조급한 마음을 먹지 마라. 필요한 것은 이미 곁에 있으니.

 

1936년생 운세: 당사자끼리 해결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불필요한 외부의 참견은 배제하라.

1948년생 운세: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나 이는 좋은 기회이니,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60년생 운세: 내부 직원과의 관계는 사소한 일로 인한 대립보다는 대화로써 푸는 것이 이롭다.

1972년생 운세: 주위 유혹으로 자칫 뜻하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낯선 이성을 피하라.

1984년생 운세: 새로운 시작은 깔끔하고 순조로운 것이 좋다. 그래야 부딪힐 일도 능히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소띠

주저하면서 우유부단하게 머뭇거리면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릇 결정했으면 빨리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 이롭다. 위기의 상황이라도 자신감을 잃지 말아라. 과격한 운동으로 신체를 다칠 우려가 있으니 운동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하는 것이 유익하다.

 

1937년생 운세: 마음을 비우니 몸도 그에 따라 호전된다. 낙천적인 생각이 심신의 안정을 가져온다.

1949년생 운세: 평상시 잘 지내던 아랫사람과 호흡이 맞춰지니, 어려운 일을 능히 감당하게 될 힘을 얻었다.

1961년생 운세: 주변환경의 변화에 순응하는 게 좋다. 지금은 혼자서 튈 때가 아니다.

1973년생 운세: 좋은 투자처라고 끌려 다닐 필요는 없다. 어차피 인연이 있다면 다시 올 것이기 때문이다.

1985년생 운세: 몸도 마음도 가볍게 보낼 수 있는 쾌적한 하루가 된다. 지금 닥친 어려운 일을 해결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평탄한 날이니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날이다. 산중의 적을 물리치기는 쉬우나 마음속의 적을 물리치기는 힘들다. 최대한 자신을 가다듬고 베풀면 나갔던 복도 들어오는 법이다.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식사를 함께 한다면 좋은 기운을 유지할 수 있다.

 

1938년생 운세: 당신의 욕심이 자녀를 망칠 수 있다. 인내심을 가지고 자녀를 기다려줘라.

1950년생 운세: 스스로 문제 해결을 못하는 하루이다. 우선 자신의 감정부터 추스르는 것이 급선무이다.

1962년생 운세: 주위에서 당신을 가만히 두고 보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어라.

1974년생 운세: 동분서주하게 활동하지만 실제로는 아무 성과도 거둘 수 없는 하루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라는 것을 명심할 것.

1986년생 운세: 이성 친구의 마음에 큰 변화가 생겼다. 아무 미련 없이 떠나는 사람을 붙잡지 않는 것이 좋다.

 

 

▶토끼띠

곡식에 비가 내리는 형상이니 계획했던 일이 잘 풀리려는 징조가 보인다. 기다리던 보상을 얻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지금 준비가 잘 되었다면 큰 이윤을 남길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나 더불어 승진의 기회도 함께 오니 참고 기다려라.

 

1939년생 운세: 내가 싫어하는 일은 남들도 싫어한다. 자신보다 남을 위해서 사는 것도 보람이 있는 법이다.

1951년생 운세: 친목을 도모하려고 한 자리라면, 딱딱한 이야기를 꺼내지 않도록 입 단속을 잘해라.

1963년생 운세: 직장인이면 오늘은 가급적 외근은 삼가는 것이 좋다. 괜한 외근으로 불필요한 소문이 난다.

1975년생 운세: 가까운 동료가 괜한 짜증을 낼 수 있으나, 유연히 받아주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1987년생 운세: 오랜만에 옛날 동네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져보라. 그들과의 만남으로 마음을 다스리기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