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용이 물을 만났으니 공명을 얻는 형상이다. 만약 귀인을 만난다면 지혜를 얻기 좋을 것이다. 그동안 못 받고, 어찌할까 전전긍긍하던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받을 돈인데도 불로소득인 것처럼 느껴진다. 다시 빌려 줄 때는 심사숙고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40년생 운세: 내가 나를 못 믿어서야 되겠는가. 자신의 체력에 단단한 믿음을 가져라.

1952년생 운세: 부부라면 부부지간에 그동안 쌓였던 오해가 풀리게 되니,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이롭다.

1964년생 운세: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알아 보면 알아 볼수록 재물과 가까워 질 수 있다.

1976년생 운세: 취미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을 것이다. 적극적인 처신이 필요할 때이다.

1988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고 있으니, 정신을 집중하기 어렵다. 몸과 마음 모두 힘을 내야 할 때.

 

 

▶뱀띠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집에 머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상식 밖의 일과 행동으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오늘 하루는 일부러 돋보이려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처신이니, 가능하다면 자중하고 자리를 지키는 것이 슬기롭다.

 

1941년생 운세: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돌아 올 수 있다.

1953년생 운세: 자식에게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친구가 되는 것이 필요하다.

1965년생 운세: 편한 상대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관계가 한 번 어긋나면 회복하기는 더욱 어렵다.

1977년생 운세: 갚을 돈이 있으면 빨리 해결하라. 무엇보다도 지금은 좋은 신용과 평판을 유지할 때이다.

1989년생 운세: 부족한 것도 어느 정도 있어야 희망이 있을 자리가 있다는 것을 생각하라.

 

 

▶말띠

지척에서 귀인이 당신을 찾고 있으니,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라. 결혼한 사람이라면 부부 사이라도 사소한 약속도 꼭 지키는 것이 관계에 도움이 된다. 사소한 일에 항상 서운함이 있다. 세심하게 주변을 살펴야 오늘 하루를 잘 보낼 수 있을 것이다.

 

1942년생 운세: 희망찬 여행을 떠날 때가 도착할 때 보다 더 좋다. 항상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는 자세를 가져라.

1954년생 운세: 근면 뒤에는 항상 당신의 행운이 기다리고 서 있다. 당신의 행운이 보이는가?

1966년생 운세: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온다. 만나서 즐거운 이야길 주고 받아 좋은 기운을 나누자.

1978년생 운세: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오늘은 선배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1990년생 운세: 아직은 자존심을 세울 때가 아니다. 서로가 함께 할 수 있는 최선책을 강구하라.

 

▶양띠

좋은 마부는 말을 아낄 줄 알며 좋은 상사는 아랫사람을 잊는 법이 없다. 동료나 후배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좋은 날이다. 근거리 외출은 상관 없으나, 먼 길을 다니는 것은 피하는 게 신상에 이롭다. 굳이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와라. 아이를 가진 산모라면 오늘은 출산이 예상되니, 더욱 조심해야함을 기억하라.

 

1943년생 운세: 오늘 하루만큼은 한 집안의 가장이 무슨 일이 있어도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1955년생 운세: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 하나 없는 날이다. 외롭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며 버티자.

1967년생 운세: 따르는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은 하루.

1979년생 운세: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하지는 마라. 자신감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라.

1991년생 운세: 겸손함도 좋지만, 이제는 자신감 있게 치고 나가야 할 때이니, 힘차게 나아가보자.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