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어렵고 힘들수록 정면에 맞서서 돌파하려고 하지 말라. 때로는 돌아가는 기지를 지니는 것이 지혜롭다. 여유도 중요하겠지만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현재 풍족하다고 방심하지 말라. 미래에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1944년생 운세: 무슨 일이든 직책과 권한이 있으면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1956년생 운세: 손 윗 사람을 특히나 조심해야 한다. 허황된 감언이설로 당신을 속이려 하고 있다.

1968년생 운세: 무리하게 일을 벌인 대가를 치르게 된다.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푹 쉬는 게 신상에 이롭다.

1980년생 운세: 경쟁업체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온다. 물론 좋은 조건이지만, 지금 결정하기는 이르다.

1992년생 운세: 당신은 걷고 있는데 바쁜 세월은 두 날개로 날아간다. 쫓아가기 바쁜 하루.

 

 

▶닭띠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반드시 살려야 한다. 모든 것은 때가 있고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게 되면 평생 후회를 하며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지도 모른다. 사업이나 결혼 문제는 어른들과 의논하여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임을 명심하라.

 

1945년생 운세: 일상의 번잡한 고민들에서 벗어나 지난날의 여유로움을 되돌아 보는 하루를 보내라.

1957년생 운세: 입과 혀는 재앙과 근심이 들어오는 문이며, 몸을 망치게 하는 도끼다. 오늘은 입 조심 하라.

1969년생 운세: 선을 그을 때는 단호하게 그을 줄 알아야 한다. 내 맘 편하라고 상대방을 힘들 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1981년생 운세: 모든 것은 고립에서 시작된다. 지금 외롭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1993년생 운세: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은 하루.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개띠

어려운 일들 속에서도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한다면, 어떤 상황에서든 희망을 버리지 않는 당신에게도 행운이 찾아온다.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은 가장 보람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해보겠다는 의지도 있으니 가르침도 따르겠다. 오늘의 기운은 매우 좋다.

 

1946년생 운세: 하루하루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아쉬움이 남는 하루를 보내지 마라.

1958년생 운세: 가보지 못한, 경험해보지 못한 것에 대한 도전을 해보기 좋은 하루이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1970년생 운세: 거짓과 협상을 하려고 하는 순간이 오고 있다. 하지만 정직을 잃은 사람은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으니 심사숙고하라.

1982년생 운세: 모든 운명의 극복 방법은 그것을 인내함에서 나온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인내가 지닌 힘을.

1994년생 운세: 새롭게 일이 생각 보다 일찍 성과를 보게 되니 그저 기쁨이 가득하다.

 

 

▶돼지띠

기분이 매우 좋다 하여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마라. 오늘은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겠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겸손이란 말을 염두 해두면 오늘 하루를 평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백일을 태평하게 보낼 수 있다.

 

1947년생 운세: 상대방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지적하려면 자신이 먼저 올바르게 행동하라.

1959년생 운세: 부부는 그간 쌓였던 앙금이 풀리고 화해하기 좋은 하루다. 뜨거운 마음을 느낄 수 있다.

1971년생 운세: 미혼인 경우 제 짝을 만나기에 좋은 하루. 자신의 수준에 맞게 행동해라.

1983년생 운세: 당신은 도마 위에 올려 놓여질 수 있다. 너무 무리하게 반발하면 오히려 역풍을 맞을 수 있다.

1995년생 운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 가운데 자신의 특기를 발견하는 계기를 맞을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