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 최대 50% 세일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최대 50%, 분홍코끼리 슈즈 100원 특가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7월 9일 오늘 티르티르, 위메프투어, 분홍코끼리에서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 티르티르

출처: 티르티르/ 할인 이벤트

뷰티브랜드 티르티르는 9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제품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르티르 도자기크림, 시카케어에센스, 워터풀크림 등 13종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 제품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출처: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특가

위메프투어는 9일 아시아나항공의 왕복항공권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대만, 하와이, 다낭 등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으며 최대 50% 반값쿠폰도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발급된다. 이 쿠폰은 10만원 이상 국외항공권을 구매할 때, 그리고 1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해야 적용가능하다.

위메프투어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위메프투어 위크'라는 이름으로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등 항공권과 다양한 여행상품 등을 특가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분홍코끼리

출처: 분홍코끼리/ 타임세일 안내

여성슈즈 온라인 쇼핑몰 분홍코끼리가 9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슈즈를 100원에 파격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30분마다 2종류의 슈즈가 공개되며 마감시간까지 100원에 판매된다. 매일이쁨 샌들, 놀라워 펀칭 경량 웨지샌들 등 분홍코끼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분홍코끼리는 오는 10일까지 전상품 15%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타임특가,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1일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누적 당첨횟수 3회 이상이면 자동으로 취소된다.

-------------------------------------------------

[MHN쇼핑] 7월 9일 할인특가 - 티르티르,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분홍코끼리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 최대 50% 세일
위메프투어 아시아나항공 최대 50%, 분홍코끼리 슈즈 100원 특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