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합창단의 인기 고정 레퍼토리
이문세와 조용필의 명곡을 합창으로
포크송 가수 추가열 초청

출처: 부산문화회관, 부산시립합창단 특별연주회 '2019 Summer Fantasy 함께! 여행을 떠나요'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오는 7월 24일에는 부산시립합창단 특별연주회 '2019 Summer Fantasy'가 열린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부산시립합창단의 ‘Summer Fantasy’는 부산시립합창단의 가장 인기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익숙한 대중가요 명곡으로 합창음악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딱딱한 클래식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과 소통하기 위하여 마련된 Summer Fantasy는 故 김광석의 명곡들, 뮤지컬, 팝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함께 해왔다. 특히 올해는 재작년과 작년에 합창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이문세와 조용필 곡을 함께 구성하여 극장을 찾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가왕 조용필의 'Bounce'로 그 막을 연다. 이후 이후 ‘단발머리’, ‘고추잠자리’, 이문세의 ‘비련’,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등을 선곡하여 부산시립합창단의 연주로 만나는 명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2부에는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소풍 같은 인생’, ‘행복해요’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크송 가수 추가열이 출연하여 흥겨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부산시립합창단 특별연주회 ‘2019 Summer Fantasy’는 부산시립합창단 부지휘자 전진의 지휘로 오는 7월 24일 오후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열린다.

 

--------

이문세와 조용필의 명곡을 합창으로... 부산시립합창단 특별연주회 ‘Summer Fantasy’

부산시립합창단의 인기 고정 레퍼토리
이문세와 조용필의 명곡을 합창으로
포크송 가수 추가열 초청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