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쇼핑리스트, 면세점 추천템, 면세점 추천
아크메드라비반팔, 헬렌카민스키, 베르툼 모자, 데싱디바, MLB빅볼청키...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날씨가 무더워지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온다.
 
요즘은 여름 휴가를 국내뿐 아니라, 가까운 해외로도 많이들 나가는데, 그럴때마다 빠지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 바로 면세점이다. 면세점에서 다들 물건을 살 때, 나도 하나 사야겠는데 뭘 사야할 지를 모르겠다면, 검색어를 통해서 남들은 어떤 물건을 사는지 살펴보자.
 
네이버 Data Lab.을 참고해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 지난 1달 간 면세점에 관련된 검색어 중 상위 품목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헬렌카민스키 제품들
출처=헬렌카민스키

5위는 '헬렌카민스키면세점'이었다.

천연소재인 라피아로 만든 세련된 모자와 가방이 인기가 많다. 깔끔한 디자인의 모자는 여행지에서도 잘 어울릴 제품이라 더욱 사랑을 받는다.
 
나무의 느낌이 느껴져 따뜻함도 느껴지고, 자연이 연상되는 제품들은 휴양지에서 잘 어울린다. 어머니가 쓰시는 선캡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선캡도 눈길을 끈다.
 
▶데싱디바
 
출처=데싱디바

4위는 ‘데싱디바’이다.

데싱디바는 2001년 뉴욕에 본사를 설립하고 최초로 고품격 네일 스파를 런칭했다. 최고의 네일 아티스트로 구성된 글로벌 살롱 브랜드로 뉴욕, 한국, 일본 등 전 세계에 80개의 샵이 운영되고 있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젤네일에 비해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1회용 네일팁을 판매하고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베르툼 모자 제품들
 
출처=베르툼

3위는 '베르툼 모자'가 차지했다.

베르툼 모자는 볼캡 스타일의 제품이 대부분이고, 검정색, 흰색,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의 제품이 있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
 
베르툼의 삼지창 모양의 로고가 있는 제품이 있고, 또는 베르툼의 텍스트 로고가 그려진 제품으로 구분이 된다.
 
▶mlb빅볼청키
 
출처=MLB

2위는 ‘mlb빅볼청키’가 차지했다.

대표적인 미국식 야구 경기 ‘빅볼(BIG BALL)’을 재해석하여 MLB의 대표적인
명문팀들의 빅마크 로고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야구 경기장의 모습을 모티브로 아웃솔 조각을 디자인하여 특색을 더했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진다.

▶아크메드라비 반팔
 
출처=아크메드라비

1위는 '아크메드라비 반팔'이었다.

'ACME DE LA VIE'의 반팔은 다가오는 여름철 스타일리쉬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다.
 
도넛으로 눈을 가리고 있는 아이가 프린팅 된 반팔, 귀여운 복서 차림의 아이가 그려진 반팔, 갓난아기의 모습 등 다양하고 귀여운 어린이의 모습이 그려진 반팔이 많다.
 
----------------------------------------------------------------
면세점 쇼핑리스트, 면세점 추천템, 면세점 추천
아크메드라비반팔, 헬렌카민스키면세점, 베르툼 모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