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행주, ‘복면가왕’서 보여준 깜짝 보컬 실력…(여자)아이들 미연과 컬래버곡 ‘카트’서 달콤한 재현

출처: 아메바컬쳐, 행주 X (여자)아이들 미연 '카트'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 행주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의 달콤한 사랑 노래로 음악팬들을 찾아온다.

아메바컬쳐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 첫 번째 싱글로 행주와 미연의 ‘카트(Cart)’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고 싶은 물건을 카트에 담듯이 연인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해줄 수 있다는 내용의 가사가 담긴 '카트'는 달콤한 가삿말과 미니멀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행주의 트렌디한 목소리와 미연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낸다.

특히 행주는 ‘카트’를 통해 랩과 노래를 동시에 선보여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지난 7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을 통해 수준급 보컬 실력으로 래퍼 최초로 3라운드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기에 싱어 행주의 모습이 담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미연 역시 (여자)아이들 활동을 통해 ‘라타타(LATATA)’, ‘한(一)’, ‘세뇨리따(Senorita)’ ‘어-오(Uh-Oh)’ 등 발매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프로젝트 그룹 'K/DA'의 '팝스타(POP/STARS)'에 참여하기도 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고 있어 ‘카트’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래퍼와 아이돌이라는 조합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한 행주와 미연의 '카트'가 발매되는 가운데 프로젝트 '코드 쉐어'를 통해 만날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향한 기대감도 상승하고 있다.

 

---------

"어디든 다 데려갈게" 리듬파워 행주X(여자)아이들 미연, 첫 컬래버 싱글 ‘카트’ 발매

리듬파워 행주, ‘복면가왕’서 보여준 깜짝 보컬 실력…(여자)아이들 미연과 컬래버곡 ‘카트’서 달콤한 재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