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퍼퓸' 열한 번째 OST 'Someday' 공개
트레이 김준태의 생애 첫 OST 가창

출처: 더하기미디어, 준태 KBS 월화드라마 ‘퍼퓸’ OST 'Someday' 앨범커버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의 김준태가 KBS 월화드라마 ‘퍼퓸’의 열한 번째 OST 'Someday(썸데이)'를 9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가 더해진 어쿠스틱 팝 장르의 'Someday'는 김준태의 남다른 음성과 풍성한 화성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서정을 담담히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다양한 프로듀싱 활동과 드라마 OST로 독보적인 활동 영역을 구축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인 ‘Someday’는 생애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 앨범이자 데뷔 후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김준태의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드라마 '퍼퓸'은 고원희가 맡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민예린과 신성록이 맡은 병드는 것마저 창의적으로 하는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에게 인생 2회차가 찾아오는 신선한 스토리의 월화드라마다.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드라마에 김준태의 목소리와 감성이 돋보이는 'Someday'가 추가되면서 시청자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준태가 소속된 트레이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BORN ; 本’을 발매한 후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쳤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 ‘TREI’s Real Every Impressio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들은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드라마 '퍼퓸'의 열한 번째 OST는 트레이 김준태의 '썸데이'

드라마 '퍼퓸' 열한 번째 OST 'Someday' 공개
트레이 김준태의 생애 첫 OST 가창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