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당신은 많은 수입이 없어도 검소하게 절약하면서 살며 누구도 부럽지 않다.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훔치려는 경쟁자가 출현할 수 있으나, 연인에게 좀 더 배려를 해주면 문제될 것이 없다. 자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직원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주는 하루를 보내라.

 

1936년생 운세: 맛있는 음식이라고 아무 것이나 막 먹어선 안 된다. 몸에 부담을 줄 수 있다.

1948년생 운세: 남의 의견에 무조건 찬성하는 것보다는 의견을 정당하게 펼치는 것이 지혜롭다.

1960년생 운세: 지금 지니고 있는 고민거리는 살아가면서 아무 것도 아니니 대범하게 생각하는 것이 현명하다.

1972년생 운세: 잘 된다고 분수 넘치게 행동하지 말고 항상 알맞게 처신하고 자신의 분수를 아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

1984년생 운세: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나, 필요한 정보는 그리 없으니 허무한 하루가 될 것이다.

 

 

▶소띠

동료나 친구의 단점만 바라보지 말고 가급적이면 장점을 봐라. 그리하는 것이 당신과 다른 사람 모두에게 유익할 것이다. 옥은 쪼아서 다듬지 않으면 그릇이 될 수 없고 사람은 배움에 공들이지 않으면 바로 우인이 될 수 있다.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 사람에게서도 배울점이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식단을 간편하게 차리는 것이 이롭다. 오늘은 긍정적인 사고가 도움이 된다.

 

1937년생 운세: 자식들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미적거리던 일이 풀리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온다.

1949년생 운세: 새롭게 시작할 것을 찾아 보자. 지금은 활용 보단 뭐든지 배우는 게 유리한 시기이다.

1961년생 운세: 이른 아침 떠오르는 해와 함께 기상하는 것 만큼 성공에 좋은 습관은 없다.

1973년생 운세: 직장에서 새롭게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업가는 좋은 거래처를 기대할 수 있다.

1985년생 운세: 기존의 것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지금은 새로운 것을 찾아 보는 것이 유익하다.

 

 

▶호랑이띠

천천히 달성할 수 있는 일이면 길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말고 나아가라. 신중하고 차분하게 지나가려 한다면, 불길이라도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회사에서 재무를 담당하고 있으면 오늘은 불시에 감사가 나올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다.

 

1938년생 운세: 여행이나 출장 요청이 있을 수 있다. 가급적이면 주위 사람들에게 행선지를 알리고 가는 것이 좋다.

1950년생 운세: 의견충돌로 상대방과 다툼이 생기면 오늘은 물러서는 게 당신에게 이롭다.

1962년생 운세: 기회가 왔다고 성급히 덤비지 말아라. 결국 당신의 입 속으로 들어갈 것이니.

1974년생 운세: 목표가 정해졌으면 바로 실천으로 옮기되 덤벙대지 말고 침착하라.

1986년생 운세: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취하려 하지 말라. 내 것을 지키기만 해도 대단한 성공임을 명심하라.

 

 

▶토끼띠

좋은 일이 생기는데 좋은 일에 대해서는 숨기지 말고 자랑스럽게 주위에 알리는 것이 좋다. 발언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마음껏 목소리를 높여도 좋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터놓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자. 정직이 최선이다.

 

1939년생 운세: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이 좋다. 오늘 운동을 한다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1951년생 운세: 당신이 그동안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막바지까지 꾸준히 노력해야 결과로 돌아온다.

1963년생 운세: 우연한 기회로 윗사람과 불화가 오늘 해결된다. 이전 보다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된다.

1975년생 운세: 바람이 불어오니, 마음까지 심란할 수 있다. 무모한 일만 아니라면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좋겠다.

1987년생 운세: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 새로운 보금자리를 얻을 수도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