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철벽녀쿠션, 안다르, 동국제약 특가 진행..
에어팟부터 뿌링클까지 반값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10일 다양한 브랜드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랜드몰 반값데이
 
출처=이랜드몰

이랜드몰이 7월 반값데이 행사를 맞아 인기상품과 브랜드 반값 이벤트와 극한 특가의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데이는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애플에어팟2, BHC 뿌링클 치킨 등 인기상품을 반값에 제공하고,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및 최대 93% 할인율의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애플 에어팟2 ▷BHC 뿌링클 치킨 + 콜라 1.25L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이디야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위닉스 뽀송 제습기 등 인기상품을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제공한다.

▶철벽녀쿠션
 
출처=홈앤쇼핑

홈쇼핑 채널에서 ‘철벽녀 절대 커버 쿠션’이 소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철벽녀 쿠션은 바다 포도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한 코팅막을 형성하며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밀착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유채꽃추출물도 함유돼 보습력에도 도움을 준다.
 
철벽녀쿠션의 이러한 촉촉한 흡수력과 지속력이 인기의 비결이다. 보완력이 좋아도 지속력이 떨어지면 좋은 평가를 어려운 게 사실이지만 철벽녀쿠션은 유분기가 많은 사람도 화장할 때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는 것이 네티즌의 설명이다.
 
▶ 안다르 워터레깅스
 
출처=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일 단 하루 바캉스 특가 프로모션을 갖고 워터레깅스 1+1 특가 타임세일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휴가지원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커버
 
출처=동국제약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에서 ‘홈쇼핑 인기제품 온라인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커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가능해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마데카 커버 크림 세트’는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동국제약 마데카 리페어밤 커버크림은 마데카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성분과 뉴질랜드산 토타라 나무 추출 성분 등이 함유돼, 모공과 주름 끼임이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키고 영양을 전달한다는 특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이랜드몰, 철벽녀쿠션, 안다르, 동국제약 특가 진행..
에어팟부터 뿌링클까지 반값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