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0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메인홀인 콘서트홀에서 '2019 더 신승훈 쇼 시드니 스페셜'이란 타이틀로 신승훈이 공연을 선보인다.

신승훈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콘서트 포스터 
출처: 도로시컴퍼니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가수 신승훈이 가을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자신의 브랜드 공연을 선보인다.

신승훈은 10월 20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메인홀인 콘서트홀에서 '2019 더 신승훈 쇼 시드니 스페셜'이란 타이틀로 무대에 오른다고 10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전했다. 이번 공연은 내년에 찾아올 데뷔 30주년을 일환으로 열리는 프리 콘서트이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호주 대표 종합 극장으로, 지난 2007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하기 위해서는 깐깐한 대관 심사를 받아야하고 그 자격 요건 역시 까다롭다. 국내에서는 지난 2000년 패티김이 처음으로 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올랐다.

신승훈은 이 무대에서 수 많은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지난 20년 간 1천회가 넘는 공연을 함께한 밴드와 호흡을 맞춘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공연을 함께 했기 때문에 신승훈이 공연장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벌써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 또 그가 처음 데뷔시킨 솔로 여가수 로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공연을 다채롭게 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신승훈이 내년 전개할 '데뷔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신호탄"이라며 "내년 상반기부터 앨범과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고 도로시컴퍼니는 전했다.

한편, 신승훈은 지난 1990년 11월 1일 1집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데뷔를 했으며, 당시 14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발라드 황제의 탄생을 알렸다. 1집부터 7집까지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으며,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음악방송 1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 골든디스크 최다 수상, 가요 음반 최대 누적 판매량 1천700만장 등의 기록을 내며 '발라드 황제'의 면모를 지금까지 보여주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