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멘데스와 열애설 재점화 된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실사화되는 영화 '신데렐라' 통해 첫 스크린 데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최근 션 멘데스와의 열애설이 재점화되며 주목받고 있는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신데렐라'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출처: 소니뮤직 / 카밀라 카베요 Havana 앨범 커버

지난 2018년 메가 히트곡인 '하바나'(Havana)의 주인공 팝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출연하는 영화 '신데렐라'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영화 배급사 소니 픽쳐스는 지난 6일(현지시각) "카밀라 카베요 주연의 영화 '신데렐라'가 오는 2021년 2월 5일에 개봉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배급사 소니픽쳐스 측은 "카밀라 카베요가 '신데렐라'의 실사화 버전 영화에 출연한다"고 알렸으며 "그가 영화에 삽입되는 전반적인 음악 작업에 참여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신데렐라'는 카밀라 카베요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며 미국 드라마 '블록커스(Blockers)'를 연출했던 케이 캐논이 감독을 맡을 예정이다.

또한 케이 캐논 감독은 "'신데렐라'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할 계획이며 뮤지컬 형식으로 영화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 카밀라 카베요 인스타그램

고전 명화 '신데렐라'는 지난 1950년, 1997년 각각 애니메이션과 실사화 버전으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까지도 '신데렐라'라는 작품을 활용해 영화,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뮤지컬까지 제작될 정도로 인기는 대단하다.

실사화되는 작품은 비단 신데렐라 뿐만이 아니다.

최근 월트 디즈니가 과거 애니메이션들의 실사화를 진행하며 이러한 흐름을 선도하는 중으로, 영화계의 '실사화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편 1997년 출생인 카밀라 카베요는 2012년부터 4년간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로 활약하다 탈퇴했다. 이후 2018년 노래 '하바나'로 국내에서 '하바나 온난화'로 유명해지며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

션 멘데스와 열애설 난 '카밀라 카베요', 실사화 영화 '신데렐라' 주연...개봉은 언제?

션 멘데스와 열애설 재점화 된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실사화되는 영화 '신데렐라' 통해 첫 스크린 데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