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여성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통해 보유한 슈퍼카 대거 공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카다시안' 집안의 막내이자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 타이틀을 거머 쥔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럭셔리한 생활을 공개했다.

출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1조 자산가로 알려진 헐리우드 모델 겸 배우이자 사업가인 카일리 제너(21)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럭셔리한 자동차를 대거 공개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돈을 좀 더 의미있는 곳에 써라”, “지나치게 사치스럽다” 같은 비판도 이어졌다.

카일리 제너가 사진을 통해 공개한 자동차는 레인지 로버, 람보르기니 등 고가의 슈퍼카인데, 그는 지난 5월 연인인 트레비 스캇에게도 3억 2000만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차량을 선물한 바 있다.

출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카일리 제너는 SNS 상에서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린 스타로 2014년과 2015년, 타임지 선정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10대 리스트"에 언니 켄달 제너와 함께 '켄달 자매'라는 이름을 올리기도 오르기도 했다.

그녀는 자신의 화장품 사업인 '카일리 코스메틱스(Kyile cosmetics)'으로 엄청난 사업 수완을 발휘하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듯 포브스는 2018년 카일리의 순 재산 가치를 9억 달러, 우리 돈 약 1조522억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책정하기도 했다.

 

--------------------

"최연소 여성 1조 자산가" 클래스...'카일리 제너'가 보유한 럭셔리카는 무엇?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통해 보유한 슈퍼카 대거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