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지금은 비록 육체가 편안하고 원하는 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 진다고 생각되어도 방심하지 마라. 마지막까지 긴장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원하는걸 이루기는 어려워도 잃어버리는 것은 한 순간이니라. 편안하게 상황을 주시하는 것은 좋으나, 약간의 긴장감을 유지하면 좋은 기운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겠구나.

 

1940년생 운세: 오늘은 인생을 되새겨 보기 좋은 하루다. 남음 보다 적당함이 낫다는 걸 깨닫게 되리.

1952년생 운세: 당신과 마음 터놓고 진실로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드물다. 하지만, 한 사람이 있다.

1964년생 운세: 지인에게 갚아야 할 빚이 있다면 오늘 해결 하는 것이 좋다. 갚을 때는 이자까지 쳐서 갚아라.

1976년생 운세: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오늘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머리만 아파진다.

1988년생 운세: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는 게 제일 속 편하다. 유일하게 당신에게 조건 없이 대하는 분들이다.

 

 

▶뱀띠

육체적, 정신적으로 활력이 샘솟고,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을 만큼 컨디션이 좋다. 가능하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라. 당신이나 주위사람들을 위해서도 그것이 유리하다. 힘찬 활력을 갖고 하루를 시작하라. 좋은 결과가 뒤따른다.

 

1941년생 운세: 인간 관계로 인해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오늘은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1953년생 운세: 부부 사이에 고민거리가 있다면 당신의 속마음을 그에게 속 시원히 얘기하는 게 유리하다.

1965년생 운세: 행복이란 가까운 곳에 있다. 오늘 만나는 사람이 귀인이 될 것이니 친절하게 대해라.

1977년생 운세: 외부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하루. 이럴 때 일수록 겸손이 필요한 것이니.

1989년생 운세: 예민해지기 쉬운 날이다. 친구들과 어울리다 갈등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말띠

계획성 없이 진행하는 일인 경우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 수 있다. 하루의 시작부터 철저히 계획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또한 만약의 상황을 생각했을 때 미흡한 점이 있다면,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일에 신경을 써라. 그래야 기대 이상의 결실을 얻을 수 있을리라.

 

1942년생 운세: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좋은 방법 중 한 가지이다.

1954년생 운세: 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나, 병원에서 금방 치료할 수 있으니 걱정 마라.

1966년생 운세: 직장회식은 참석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내일의 스케줄에 자칫 지장을 줄 수도 있다.

1978년생 운세: 결국 돈이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나오는 파생물이다. 사람이 더 중요하는 사실을 잊지마라.

1990년생 운세: 자발적 나눔과 봉사가 필요한 하루. 반드시 훗날 정신적 육체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양띠

재물보다는 명예가 중요하다. 가급적 불필요한 저녁 나들이를 삼가라. 특히 오늘은 육체적 상태가 최고조에 있으니 잊지 말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도록. 물론 꾸준히 하는 것이 좋겠다. 건강이 있어야 행복도 따름을 명심하라.

 

1943년생 운세: 오래 살기를 원하면서 나이를 먹었으면 하고 생각하는 순간이 있다.

1955년생 운세: 당신의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사업을 좌우해라. 사업에 좌우되어서는 절대 안 된다.

1967년생 운세: 결정할 일을 생기면 가급적이면 다음 주로 미루는 게 현명하다. 오늘은 아직 때가 아니다.

1979년생 운세: 직장 상사와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는 자세가 좋겠다.

1991년생 운세: 무엇보다도 다양한 일에 관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성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