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7.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어려운 시기가 사라지고 당신의 시기가 왔다. 그동안 참고 지내 온 날들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자랑스레 주위에 알릴 필요는 없다. 이러한 즐거움은 혼자서 만끽해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진정한 승리는 자신과의 싸움임을 잊지 마라.

 

1944년생 운세: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즐거운 일이 일어날 운세이다. 그저 받으면 된다.

1956년생 운세: 당신이 가지고 싶은 것을 사지 마라.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만을 구매하라.

1968년생 운세: 일이 꼬일 듯 한 징조가 보이면 바로 멈추는 것이 좋다. 여유를 가지고 진행함이 유리하다.

1980년생 운세: 이성에 관한 모든 일들에 대해서는 가급적 오늘 하루는 피하는 게 좋을 것이다.

1992년생 운세: 만나는 이성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온다. 기회를 엿보고 기다려라.

 

 

▶닭띠

진행하는 일에서 약간의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그러나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겠구나. 이는 훗날 꼭 갚아야 함이 도리에 맞다. 세상이 빠르게 바뀌어 간다 하여 편승하려는 생각은 가급적 안 하는 게 좋겠다. 당신 인생의 항로는 당신의 손으로 결정하는 게 거시적으로 이롭다.

 

1945년생 운세: 달이 떴다가도 기울듯이 당신의 활약도 기우는 법이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1957년생 운세: 기회는 새와 같다. 당신은 날개가 없다. 새가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1969년생 운세: 우정과 애정은 한 뿌리에서 나온 가지이다. 다만 후자에서 꽃이 더 많이 필 뿐이다.

1981년생 운세: 친구간에 꿔주고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하루. 좋지 않은 습관에서 빨리 벗어나는 것이 좋다.

1993년생 운세: 인생은 모든 것을 건 도박이다. 도박 할 때처럼만 진지해봐라.

 

 

▶개띠

자신의 실수를 먼저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다. 먼저 자존심을 접고 고개를 숙여주면 여러모로 편하게 당신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다. 오히려 겸손함의 미덕 속에서 자신의 가치가 빛을 발할 수 있는 하루이니 조금만 물러서는 것이 좋다.

 

1946년생 운세: 내세우지 않아도, 당신이 지닌 품격의 향기를 맡고 저절로 찾아오는 벌들이 있다.

1958년생 운세: 말로만 떠들고 실천이 없는 것은 실로 부끄러운 일이다. 행동으로 지시하는 것을 이해하라.

1970년생 운세: 지난 날의 잘못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현업에 열중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

1982년생 운세: 기쁜 소식의 연속이다. 뿌려 놓은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만끽하는 시간을 보내라.

1994년생 운세: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돌아오게 되는 하루이다. 자신에게 확실한 보상을 제공하라.

 

 

▶돼지띠

오전보다는 오후에 꾸준히 운기가 회복하고 있으니 걱정을 덜어라. 오늘은 욕심을 약간만 버리면 괜찮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일이 연이어서 찾아올 것이니, 시간 관리를 잘 해서 하나라도 더 건지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기회는 왔을 때 잡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다

 

1947년생 운세: 웃는데 돈 들지 않는다. 충분히 웃어줘라. 치아가 보이면 더 좋으리.

1959년생 운세: 머뭇거리다 얼마 남지 않은 기회를 놓친다. 시간이 얼마 없으니 서둘러라.

1971년생 운세: 승자의 주머니 속에는 꿈이 있고,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있다. 아직은 꿈이 있다.

1983년생 운세: 아첨은 행하는 자와 받는 자 모두 다같이 타락시킨다. 칭찬과 아첨을 분간하는 눈이 필요하다.

1995년생 운세: 오늘은 힘드나 내일은 밝게 태양이 뜨는 하루가 될 것이다. 희망을 잃지 말고 버텨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