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할인특가...이니스프리, 티몬, 아리따움,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이니스프리마이샵, 13일까지 고객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11일, 이니스프리마이샵, 티몬 스타벅스, 아리따움 세일대란,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니스프리마이샵
 
출처=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샵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마이샵 고객 100만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이벤트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3일간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2종 세트, 한란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 케어 세트 EX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검색창에 '이니스프리 마이샵'을 검색하면 선착순으로 11일 오전 8시부터 1만원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티몬 스타벅스
 
출처=티몬

티몬이 11일 하루 동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까지 2시간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 할인쿠폰’을 각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네이버에서 ‘티몬 스타벅스’를 검색한 후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되고, ID 당 최대 5회 참여 가능 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아리따움
 
출처=아리따움

아리따움이 ‘7월 아리따움 세일 대란’ 이벤트를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리따움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3일간,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5%, 4만원 미만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복맞이 계이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아리따움몰 로그인 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치킨 교환권, 2등에게는 빙수교환권,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메로나 교환권을 지급한다.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출처=에포테쉬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는 차별화된 브러싱 기법으로 간편한 셀프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고, 새치를 커버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별도의 헤어 도구 없이도 브러쉬 안에 전용 헤어 왁스를 넣고, 빗질만 하면 손쉽게 머리카락의 볼륨을 유지해주고 윤기 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
7월 11일 할인특가...이니스프리, 티몬, 아리따움,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이니스프리마이샵, 13일까지 고객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