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7.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오늘은 다른 날보다 알토란 같은 수입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서 자신의 명예 또한 드높아진다. 하지만 자신의 몫 이상의 재물에 대해 욕심을 부리지마라. 재물이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한번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기란 그리 쉽지 않기 때문이다.

 

1936년생 운세: 매사에 길흉이 교차하나 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서 길함이 앞서니, 편안히 하루가 지나간다.

1948년생 운세: 일이 잘 풀린다고 마음가짐을 해이하게 먹으면 안 된다. 약간의 긴장감은 유지하라.

1960년생 운세: 인연이 아닐 것 같은 사람과의 만남도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1972년생 운세: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과는 충돌할 수 있으니, 오늘 하루 동안은 사람을 대할 때에 조심하는 게 좋다.

1984년생 운세: 사소한 갈등을 솔직한 대화로 얼마든지 풀고, 좋은 관계로 회복이 가능한 날.

 

 

▶소띠

모든 일이란 각자 순서와 방법이 있는 법이다. 무리하게 어느 한 쪽으로만 치우치지 말고 균형을 지키며 조화롭게 처리하는 게 좋다. 매사에 성급한 마음으로 임하면 실속은 없고, 실수만 많을 수가 있으니 성급히 굴지 마라. 주의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다면 순조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37년생 운세: 가급적 투자를 멀리하고 가족이나 친한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1949년생 운세: 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일을 만들어가기 좋은 날이니 서로의 관계가 어긋나지 않도록 주의하라.

1961년생 운세: 마음의 불편은 곧 신체의 불편으로 이어진다. 오늘 하루는 일보다는 가급적 쉬면서 지내라.

1973년생 운세: 외부에서 시비를 걸어와도 못 들은 체하고 넘어가는 것이 이롭다.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다.

1985년생 운세: 가까운 사람의 마음에 변화가 생기니, 당신과 멀어질 것을 다짐하는 것 같다.

 

 

▶호랑이띠

자신의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맡기지 마라. 자신의 뜻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주체의식이 필요한 하루이다. 그렇다고 혹 자신이 뜻하는 대로 되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든다 하여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마라. 마음을 넓게 가지고, 멀리 보는 습관을 갖는 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이다.

 

1938년생 운세: 친구들과 만나서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을 추천한다.

1950년생 운세: 조급함보다는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오늘의 당신에게 매우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1962년생 운세: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보다는 증권 쪽을 주시하라. 땅의 지기가 좋지 않다.

1974년생 운세: 취미 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으나, 동시에 사소한 시비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라.

1986년생 운세: 사회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그 동안 부지런히 일하도록.

 

 

▶토끼띠

만나는 상대방들에게 너무 적극적으로 대하게 되면, 자칫 상대방이 당황할 수 있다. 오늘은 입을 열어 말하기 보다는 귀를 열고 상대의 말을 잘 경청하고 마음을 잘 이해하려 노력하라. 직장이라면 오늘만큼은 너무 튀는 행동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자신감이 있더라도 적당히 자제하면서 지낸다면 모든 면으로 유리하게 흘러간다.

 

1939년생 운세: 자식이 효도하려 한다. 간만에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다.

1951년생 운세: 무리해서라도 오늘 일은 오늘 끝내라. 내일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1963년생 운세: 가족들과의 외식은 다음으로 미뤄도 좋으니 지금 떨어진 기회를 살리는 것이 급선무.

1975년생 운세: 친한 동료나 직장상사와 다툴 수 있으니,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1987년생 운세: 돈과 시간이 많이 든다 하여 색다른 경험을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