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오늘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날이다. 엉성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한 단계 위로 성장할 수 있다. 앉아서 생각하지 말고 움직이면서 생각을 하는 것이 업무나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하면 오늘 끝낼 수 있는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뒤끝이 없으니 명심하라.

 

1944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장거리 여행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겠구나.

1956년생 운세: 사랑하는 부부지간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풀고 화해하는 것이 지혜롭다.

1968년생 운세: 주위 어른과 함부로 대립하려 들지 말라. 믿고 따른다면 안정된 길을 걸을 수 있다.

1980년생 운세: 지인과의 대립으로 생기나, 주위의 조절로 지나간다.

1992년생 운세: 좋은 기회가 폭풍 속에 있다. 일단 지나가면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닭띠

오늘은 당신에게 특별히 오라는 곳은 없지만 갈 곳이 많은 하루이다. 그 곳에서 당장 큰 소득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하는 차원에서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사람을 만나면서 새롭게 발생하는 일이 있다면 목소리를 낮추고 상대편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다. 평생의 귀인을 얻는 기회가 될 수 있다.

 

1945년생 운세: 부부간 애정을 요구하기보다는 당신이 먼저 사랑을 베풀어라.

1957년생 운세: 자신의 성과를 잃어버리고도 하소연 할 곳이 없는 날이니 기분만 우울해질 수 있다.

1969년생 운세: 항상 자기가 쓰는 물건인데, 이상하게 고장이 나서 말썽을 부리니 괜한 짜증이 난다.

1981년생 운세: 게으른 자도 혓바닥만큼은 게으름을 피우지 않는다. 현혹되게 하는 자를 주의하라.

1993년생 운세: 힘겨운 일에 부딪힐 때에는 주변 사람의 조언이 가장 큰 도움이 된다.

 

 

▶개띠

진정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인연이 주변에 있다. 굳이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으니 주위를 돌아 보면 뜻하지 않게 소중한 짝을 찾을 수 있다. 직장인은 경쟁회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올 수 있으니, 이에 응할 경우와 응하지 않을 경우에 대해서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1946년생 운세: 이 일은 걱정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너무 걱정하지 말도록 하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니.

1958년생 운세: 사치란 가난한 자만이 하는 것이다. 부자에겐 사치가 아니라 투자임을 기억하라.

1970년생 운세: 신념은 당신을 지키는 절대 신이며, 온갖 행복의 근원이다. 휘둘리지 않는 신념을 지켜라.

1982년생 운세: 주변의 이성과 작은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사전에 몸가짐을 조심하라.

1994년생 운세: 친구들과의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행동과 말을 조심하며 지내라.

 

 

▶돼지띠

자신의 것만 너무 내세우다 보면 좋은 성과를 거두기가 어려울 수 있다. 취할 것과 양보할 것을 명확하게 구분해서 의견을 개진하는 게 현명하다. 이때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혼란을 가중 시킬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오늘은 냉정하게 일을 진행한다면 원하는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47년생 운세: 쫓는다고 얻을 수 있는 게 얼마나 있나. 가는데로 나둬라. Let it be.

1959년생 운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오늘의 재운이 증가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마라.

1971년생 운세: 지인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게 유리하다. 부족하다 느꼈을 때 행동으로 옮겨라.

1983년생 운세: 아직 미혼인 자는 원하는 혼사자리가 들어온다. 누구나 제 짝이 있는 법이니 참고 기다려라.

1995년생 운세: 나쁜 습관을 깨뜨리려면 습관의 원인을 밝히기보다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중요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