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함안체육관서 800여명 참석

▲ ‘2019년 청소년한마당 축제’ 개최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지난 12일 함안체육관에서 함안군은 조웅제 함안부군수를 비롯해 장종하 도의원, 정금효 군의회부의장, 원기복 함안교육지원청 교육장, 함안청년회의소 정민규 회장, 관내 청소년 등 8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2019년 청소년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함안군이 후원하고 함안청년회의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밝고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행사 1부에서는 식전 축하공연인 JK댄스공연이 분위기를 띄웠고, 2부 기념식에서는 이번 행사 개최를 축하하는 내빈들의 인사말, 격려사, 축사 등이 이어졌다. 이어 본 행사인 3부에서는 댄스경연대회, e스포츠 대회, 각종 홍보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이 펼쳐졌다.

조 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미래의 주역이자 소중한 보석인 여러분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꿈들을 하나씩 펼쳐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며 “군에서도 청소년의 올곧은 인성과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MHN함안] 함안군, ‘2019년 청소년한마당 축제’ 개최... 청소년들 끼 펼쳤다

12일 함안체육관서 800여명 참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