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앞두고 휴대성 좋은 스킨케어 아이멜리 화장품 인기
휴가철 앞두고 휴대성 좋은 스킨케어 아이멜리 화장품 인기
  • munhwanews
  • 승인 2019.07.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며 휴양지에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간편한 화장품이 인기가 높다.

솔루션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이멜리’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토너패드와 보습앰플, 보습크림이 하나의 파우치에 구성되어 있는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를 선보였다.

▲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의 수분 보습 라인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
▲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의 수분 보습 라인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

아이멜리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는 얇은 파우치에 로럴그린 블렌드 패드와 퓨어마린 블렌드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1회 사용분씩 소분 포장되어 있어 휴양지에서도 유통기한과 제품의 변질 걱정 없이 사용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멜리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에 구성된 로럴그린 블렌드 패드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PHA패드로, 순면 100%인 듀얼패드를 이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에 쌓인 피지, 땀 등의 노폐물을 자극없이 정돈하고 메이크업 전 민감하고 자극이 심한 부위의 진정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주요기사

퓨어마린 블렌드 앰플과 크림은 수분케어 라인으로 해양심층수, 캐비어추출물, 미역추출물 등의 자연유래 천연 성분들과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시카,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최상급의 원료로 구성된 제품이다.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재생을 돕고, 즉각적인 수분, 영양 공급으로 휴양지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아이멜리의 뷰티에디터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지에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 중 아이멜리 퓨어마린 라인은 고영양, 고기능성의 라인이지만 가벼운 텍스처와 발림성으로 여름철 기초화장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얇은 파우치에 담겨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 또한 편리한 아이멜리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는 올 여름 휴가철 스킨케어 제품으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 전했다.

아이멜리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는 아이멜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