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마지막을 달래주는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은?
한주의 마지막을 달래주는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은?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07.13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우새, 슈퍼맨이돌아왔다, 전국노래자랑, 동물농장, 서프라이즈, 런닝맨,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우새, 슈퍼맨이돌아왔다, 전국노래자랑 등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한주의 마지막인 일요일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짐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음날도 휴일인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은 활동적으로 보내도 부담이 크지 않다. 하지만 다음날이 월요병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힘겨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 일요일은 집에서 쉬고자 하는 마음이 든다. 

집에서 휴식하며 가장 많이 하고, 편하게 할 수 있는 활동이 TV 시청이다. 

한주의 마지막을 편하게 휴식하며 웃으며 볼 수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을까?

출처 : SBS 홈페이지 캡쳐
출처 : SBS 홈페이지 캡쳐,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월 7일 기준 일요일 가장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은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최고 시청률 19.6%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5.8%를 기록하여 2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주말을 꾸준히 지키고 있는 KBS1 ‘전국노래자랑은’ 12%를 기록하며 3위를 지켰다.

다음으로는 SBS ’TV동물농장’이 8.5% 기록했다. 그 뒤로는 KBS1 ’TV쇼진품명품’이 7.3%, MBC ’미스터리음악쇼복면가왕’이 7.2, KBS2 ‘사장님귀는 당나귀귀’가 7.1%,  SBS ‘런닝맨’이 6.4%,  KBS2 ‘개그콘서트’가 6.2%,  MBC ‘신비한TV서프라이즈’가 6.1% 등이 뒤를 이었다.

------------------------------------------------------------------------------------------------------

한주의 마지막을 달래주는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은?

미우새, 슈퍼맨이돌아왔다, 전국노래자랑, 동물농장, 서프라이즈, 런닝맨,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