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아이, 화제가 되는 이유 '정답부터 살펴보자'

슈퍼스타아이, 뜨거운 관심

슈퍼스타아이가 15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총 2천 5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슈퍼스타아이는 런칭 이후 2015년에 처음 OOOOO 1위를 달성했다"라며, OOOOO 공란 속 정답을 맞추는 문제로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는 '남성쇼핑몰'이다. 

다음은 이날 제시된 '슈퍼스타아이'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첫 번째 문제는 “슈퍼스타아이 7월 15일 딱 하루만 총 상금 2500만원의 OOOOO을 준다고 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해당 문제의 정답은 ‘쇼핑지원금’이다. 이어 “슈퍼스타아이는 역시즌 할인에 또 할인되는 OO% 역시즌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OO에 들어갈 숫자는?”이라는 두 번째 문제가 출제됐다. 이 문제의 답은 ‘50’이다.

세 번째 문제는 “슈퍼스타아이는 런칭 이후 2015년에 처음 OOOOO 1위를 달성했다”며, 빈칸 속 들어갈 정답은 ‘남성쇼핑몰’이다.

한편, 한편, 남성 패션쇼핑몰 슈퍼스타아이에서는 7월 최대규모의 프라임데이 세일을 맞아 전상품 최대 90%할인과 인기 여름옷 균일가 3,900원, 역시즌 특가 행사를 15일 단 하루동안 실시한다.

주의 사항으론 해당 사은품 이벤트는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주문서 작성시 적용되며 구매 취소 후 재주문하여도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1만원 이상 첫 구매시 전체 사은품 6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퀴즈를 클릭해 해당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