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강남점,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광주점 7월 15일 정상영업
신세계 백화점 7월 15일 본점, 강남점 정상 영업

출처=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15일 이날, 백화점들의 정기 휴점일이 겹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7월 휴무일은 15일, 22일, 29일이다.
 
7월 15일이 휴무일인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미아점, 노원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구리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광복점, 동래점, 울산점, 창원점, 상인점, 포항점, 전주점, 대전점, 마산점이며, 강남점,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광주점이 정상영업을 하는 지점이다.
 
오는 7월 22일이 휴무일인 롯데백화점은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광주점이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의 휴무일은 오는 7월 29일이다.
 
롯데백화점 캐슬플라자의 경우 롯데백화점 휴무일에도 정상영업하는 롯데백화점이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휴무일 역시 지점마다 다르다.
 
7월 15일이 휴무일인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경기점, 김해점, 대구 신세계점, 마사나점,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충청점이다.
 
본점, 강남점이 정상 엽업을 한다.
 
오는 7월 29일이 휴무일인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본점이다.

▶현대백화점

 
7월 15일이 휴무일인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충청점이다.
 
오는 7월 22일이 휴무일인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신촌점, 디큐브시티점이다.
 
오는 7월 29일이 휴무일인 현대백화점은 부산점, 울산동구점이다.
 
각 백화점은 휴점 계획이 등록돼 있지 않을 수도 있다며, 방문 전 해당 지점에 문의할 것을 당부했다.
-------------------------------

롯데백화점 강남점,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광주점 7월 15일 정상영업

신세계 백화점 7월 15일 본점, 강남점 정상 영업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