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 오는 7월 22일 공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디바인채널 전곡 프로듀싱

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엑소 세훈, 찬열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엑소의 찬열&세훈(EXO-SC)이 트리플 타이틀 곡으로 돌아온다.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가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 곡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를 비롯한 힙합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세훈&찬열(EXO-SC)은 이번 데뷔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도 수록해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세훈&찬열이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까지 수록되어있다. 

그동안 세훈은 엑소 콘서트에서 공개한 솔로곡 ‘Go’(고) 작사에, 찬열은 엑소 앨범 타이틀 곡 ‘Love Shot’(러브 샷)과 ‘Ko Ko Bop’(코코밥), 수록곡 ‘가끔 (With You)’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으로 끊임없는 발전을 보여왔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찬열

더불어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What a life’는 유니크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세훈&찬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세훈&찬열은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월 22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엑소 완전체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세훈&찬열(EXO-SC)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는 ‪7월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엑소 '세훈&찬열'(EXO-SC) 미니앨범 22일 공개...프로듀싱은 누가?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 오는 7월 22일 공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디바인채널 전곡 프로듀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