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Another Day' 공개...주요 음원차트 20위권 안착
태연, 헤이즈, 펀치, 십센치 등 화려한 라인업

출처: (주)카카오M / '호텔 델루나' OST Part 1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지난 14일 아이유,여진구 주연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방송된 후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머무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이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장르물이다.

'호텔 델루나'는 스타 작가 홍정은,홍미란 작가가 집필을 맡고 아이유와 여진구가 주연을 맡아 방송 전부터 커다란 화제를 모았다.

지난 14일 방영된 2회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에 드라마 방영 직후 몽환적이며 신비로운 드라마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호텔 델루나 OST’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직 공개 전인 '호텔 델루나'OST에는 태연, 헤이즈, 펀치, 십센치가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황금 라인업을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재 공개된 호텔 델루나 OST는 먼데이키즈의 'Another Day' 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20위권에 머물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

'호텔 델루나' OST 'Another Day' 공개...다음 공개될 가수 라인업은?

먼데이키즈 'Another Day' 공개...주요 음원차트 20위권 안착
태연, 헤이즈, 펀치, 십센치 등 화려한 라인업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