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2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지금은 과감한 투자보다는 알뜰살뜰하게 모으고 저축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미래의 불안정한 상황을 위해 현금을 확보하고 유동성에 대비하라. 특별한 생각 없이 던진 한마디가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할 필요가 있는 하루이다. 오늘은 기다림을 즐겨라, 곧 더 없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1936년생 운세: 애지중지하면서 아끼던 사람이 당신을 찾아와 좋은 선물을 전한다. 오늘 하루는 기다려보자.

1948년생 운세: 그리 크지 않은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니, 이 시기를 반드시 잡아라.

1960년생 운세: 사랑하는 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사랑이 없다면 투쟁해서라도 얻어야 한다.

1972년생 운세: 의욕은 앞서나 환경이 따르지 않으니 힘든 하루를 보내게 된다. 노력한 결과에 순응하는 것도 좋다.

1984년생 운세: 서로가 타협을 해야 할 때이니 지금이 좋은 기회이다. 마음이 맞지 않은 사람과도 의기투합 하는 것이 이롭다.

 

 

▶소띠

다소 어두운 듯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니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대인관계가 안 좋게 풀릴 수 있다. 지금은 주저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할 때이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부탁이라 판단되면 과감히 거절을 하는 강단이 필요하다. 불씨를 남겨서 이로울 것이 없다. 특히 오늘은 일의 마무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1937년생 운세: 오늘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지인을 가지고 있으니 충분히 활용만 하면 된다.

1949년생 운세: 그동안 당신을 괴롭혀 온 지병이 깨끗이 치유될 계기를 찾을 수 있다.

1961년생 운세: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하루이니 미리미리 내일을 준비하라. 그리하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1973년생 운세: 일 처리에 있어서 직선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며 처리하는 자세를 갖춰라.

1985년생 운세: 자기 입장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해도 그것이 항상 효율적인 것은 아니란 점을 명심하라.

 

 

▶호랑이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유익하다. 오늘 하루 동안은 좋지 않은 습관과 행동을 버려라. 새로운 습관을 가지기에 좋은 날이 되겠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하루를 마음 편히 보낼 수 있다.

 

1938년생 운세: 가급적 늦은 저녁시간의 외출은 삼가고, 집 안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1950년생 운세: 많은 사람이 모인 자리에 당신이 본보기가 될 터이니 몸가짐에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라.

1962년생 운세: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전에는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얘기하지 않는 편이 유리하다.

1974년생 운세: 오늘은 실리보다는 명분에 따라서 행동하라.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6년생 운세: 오늘은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기 좋은 날이다.

 

 

▶토끼띠

모든 일이 잘 풀릴 수도 있고 안 풀릴 수도 있듯이 세상 이치도 똑같은 것이다.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 진행하라. 그러한 과정 속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예의를 갖춰 행동하라. 나쁘지 않은 하루니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처녀 총각은 혼인의 경사를 맞이할 수 있다.

 

1939년생 운세: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서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조력자가 주위에 있다. 멀리서 찾지 말고 주위를 둘러봐라.

1951년생 운세: 이해관계에 따라서는 친구와의 교제나 직장활동을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1963년생 운세: 오늘 있을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연기하라. 법적인 조언이 필요한 순간이다.

1975년생 운세: 사소한 일이라도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하는 하루이다.

1987년생 운세: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마라. 오늘은 무엇보다도 건강을 주의해야 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