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지금은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진행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이다. 한차례 재미있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나 그 일은 내것이 아니니 손 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익숙치 않은 것만 조심하면 오늘 하루는 평탄하게 보낼 수 있다.

 

1940년생 운세: 당신에게 많은 시간이 있지 않다. 미뤄두었던 꿈이 있었다면 다시 고민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1952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자신의 자존심을 죽이고 다른 사람과 평이하게 행동하는 것이 이롭게 작용한다.

1964년생 운세: 항상 돈보다 건강이 우선이다.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은 회복하기 쉽지 않다.

1976년생 운세: 이제는 방황에서 벗어나 자신의 위치를 빨리 찾는 것이 필요하다. 저녁에는 웃을 수 있으리라.

1988년생 운세: 인생을 달리 보면 로맨틱한 사업이다. 하지만 그 로맨스는 당신이 만들어가야 하는 것이다.

 

 

▶뱀띠

사람을 대할 때 자신의 진실된 면을 보여줘라. 그래야 자신도 비슷한 상황이 올 경우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것을 성취하려 하지 말고, 자신이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원해야 모든 것을 얻게 되리라. 절조를 지키고 노력이 뒷받침 된다면 성공이 찾아온다.

 

1941년생 운세: 베풀 줄 아는 사람의 절약은 십 원을 아껴도 멋있어 보인다. 아낄 데는 아껴도 되니, 오늘은 절약하며 보내자.

1953년생 운세: 욕심을 줄이면 세상만사를 뚜렷하게 읽을 수 있다. 재물에서는 물질적인 만족감만을 얻을 수 있다.

1965년생 운세: 일 처리를 혼자 독단적으로 하지 말고 주위 사람의 조언을 받으면서 처리하는 게 유익하다.

1977년생 운세: 이해 관계에 따라서 친구관계나 직장생활을 유지하는 습관을 지녀라.

1989년생 운세: 먼저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게 좋다. 남의 일을 돕다가 자신의 것에 소홀해지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말띠

운이란 실력과 노력이 겸비된 자에게 따르는 것이다. 오늘 하루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며 보내라. 많은 것을 갖춰야 할 필요는 없으나, 노력한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기억하라. 방송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인기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하루.

 

1942년생 운세: 부부 사이의 비밀에 영원한 것은 없다. 솔직한 대화가 부부 금술을 키워줄 것이다.

1954년생 운세: 친구와 가벼운 감정싸움이 예상되니, 오늘은 가벼운 내기도 삼가도록 하라.

1966년생 운세: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다 바로 앞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잘 주시하라. 왔을 때 기회를 잡아라.

1978년생 운세: 의욕만 앞서 무리하지 마라.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 법이니.

1990년생 운세: 미인은 처음으로 볼 때는 매우 좋다. 그러나 사흘만 계속 집안에서 상대해 보면 생각이 바뀐다.

 

 

▶양띠

몸과 마음의 안정을 바탕으로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좋은 날이다. 하루하루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일이 있는데, 굳이 힘든 길을 택하지는 마라. 어려운 선택보다는 쉬운 길을 택하여 기쁨을 누려라. 출산을 앞둔 이라면 가급적 외출을 피하는 것이 이롭다.

 

1943년생 운세: 건강검진을 예약했다면, 시간여유가 있을 때, 미루지 말고 가보는 게 신상에 좋다.

1955년생 운세: 집안의 기둥은 가장이다. 가장이 흔들리면 집안이 흔들린다. 가장이 집안의 중심을 잡는 게 중요하다.

1967년생 운세: 부부동반 모임에 참석할 계획이 있으면 지나친 치장을 삼가라.

1979년생 운세: 오늘은 겸손한 자세와 행동이 필요하다. 손해 보는 일이라도 겸손의 미덕을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1991년생 운세: 가까운 친구 중에 비바람을 막아주는 든든한 집과 같은 존재가 나타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6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