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돈 거래는 가급적 다음에 하는 것이 유리하다. 오늘 아무리 급한 문제가 있더라도, 미룰 수 있으면 가급적 미루는 게 낫다.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으로 그동안 싸인 스트레스를 풀기 좋은 날이다. 그렇다고 과도하게 운동을 한다면 육체적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몸 상태를 봐가면서 하라.

 

1944년생 운세: 오늘은 뜻밖의 기회에 당신이 아끼던 소장품이 고가의 상품으로 인정 받을 수 있다.

1956년생 운세: 구태의연한 사고와 관념을 버려라. 당신의 생각에 변화가 필요하다.

1968년생 운세: 마음이 점점 무뎌져 가는 것은 스스로 새로움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새로움을 찾아라.

1980년생 운세: 당신이 먼저 진실하게 다가가면, 상대방도 진실로 당신을 대할 것이다.

1992년생 운세: 존경이 없다면 진정한 사랑이 될 수 있겠나. 상대방을 진심으로 존경하라.

 

 

▶닭띠

하루가 무탈하여 혹시 좋지 않은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그럴수록 빨리 떨쳐버려라. 굳이 좋지 않은 생각을 품지마라. 평소에 연락도 자주 없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하루이다. 머뭇거리지 말고 연락을 한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연락을 해보자.

 

1945년생 운세: 지성이면 하늘도 감동한다. 아직 못다한 것이 있다면 열정을 다해 끝까지 하라.

1957년생 운세: 남에게 받은 은혜는 잊지 말아야겠지만 남에게 베푼 은혜는 기억하지 마라. 명심하라.

1969년생 운세: 당신의 과거는 지나간 장례식과 같고, 당신의 미래는 불청객처럼 온다. 항상 긴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1년생 운세: 목표를 정했으면 그대로 밀고 나가야 한다. 수정에 수정은 산으로 갈 수 있으니 우직하게 나아가라.

1993년생 운세: 누군가의 실수로 인하여 그에게 돌을 던질 필요까지는 없다. 입장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개띠

조급하게 서두르려 말고, 느긋하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유리하다.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왕이면 혼자서 즐기는 취미보다 같이 즐기는 것이 좋으니, 동료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하도록 해보는 것이 이롭다.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

 

1946년생 운세: 오늘은 멀리 있는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이다. 오랜만에 안부연락을 해보자,

1958년생 운세: 원하지 않던 일들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으나 반대로 내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이다.

1970년생 운세: 컨디션이 나쁠 수도 있다. 간단한 운동이나 여가활동으로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좋겠다.

1982년생 운세: 이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외로움을 느끼게 되니, 만사가 귀찮게 느껴진다. 시간이 약이다.

1994년생 운세: 사랑은 꽃처럼 향기로운 것이다. 굳이 치장 할 필요가 없는 당신이다.

 

 

▶돼지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겨날 수 있으나, 가급적 자제하고 자신의 현실에 충실하는 것이 이롭다. 연애를 하는 사람이라면 급작스러운 진전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유익하다.

 

1947년생 운세: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그것은 항상 내일을 위해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시간이 된다.

1959년생 운세: 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과의 관계를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오늘 하루의 길흉이 바뀔 수 있다.

1971년생 운세: 하는 일에 자신이 없으면 안 된다. 자신감 있게 일 진행하라. 설사 실패하더라도 그것이 백 번 낫다.

1983년생 운세: 당신의 입술에 곡선을 그리며 활짝 웃으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1995년생 운세: 새벽에 일어나는 사람은 성공을 위한 가장 강력한 습관을 지니고 있는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