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키드밀리부터 재키와이까지...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풀파티 라인업 공개
우원재, 키드밀리부터 재키와이까지...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풀파티 라인업 공개
  • 김민송 기자
  • 승인 2019.07.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록 페스티벌 ‘2019 지산락페스티벌’ 우원재‧키드밀리‧스윙스 등 인기 힙합 아티스트 출격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와 화려한 DJ 라인업
출처: 디투글로벌컴퍼니,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라인업
출처: 디투글로벌컴퍼니,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라인업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지난 15일 국내 최대 록 페스티벌 '2019 지산 락 페스티벌'이 풀파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화려한 힙합 아이스트와 DJ 라인업이 공개되자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우원재, 스윙스, 키드밀리, 재키와이, Sik-k, pH-1, CONAN, Bagagee Viphex13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2019 지산 락 페스티벌'은 시원한 물놀이와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디제잉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풀파티 스테이지를 예고했다. 힙합과 EDM을 아우르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솔직한 가사와 유려한 플로우로 힙합계에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준 것은 물론 음원 강자로도 자리 잡은 우원재는 특유의 무대 장악력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인디고뮤직의 대표 아티스트들도 출격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그루브한 플로우와 다양한 펀치라인을 보여주는 래퍼 스윙스, 누구보다도 신선하고 본인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키드밀리, 독특하고 굴곡 있는 래핑의 소유자 재키와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꾸준한 활동과 더불어 실력으로 인정받아온 래퍼 Sik-k, 특유의 싱잉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pH-1 등 한국 힙합씬을 주름잡는 아티스트들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화려한 DJ 라인업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크고 작은 파티, 페스티벌에서 섭외 1순위 디제이로 자리매김 한 CONAN, Davotab 레이블의 수장이자 Bnskrew의 디렉터로 한국 언더그라운드씬 중심으로 활동하는 테크노 디제이이자 프로듀서 Bagagee Viphex13를 비롯해 Awesome, Acidwork, At Night, CiCiroom, DKHT, jaybee, JINHO, KIHO, Lomatse, Minamisiuwoo. MINIMONSTER, NEO, Primit, Raphan, RUBATO, Techzin 등이 힙합과 EDM을 넘나들며 신나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지산 락 페스티벌은 매년 7월 마지막 주에 개최되는 국내 최대 록 페스티벌로, 다채로운 장르의 스테이지로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음악팬들의 예술적, 문화적 소통 창구 역할까지 하고 있다.

뜨거운 여름을 날릴 ‘2019 지산 락 페스티벌’은 오는 7월 26일부터 3일간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

우원재, 키드밀리부터 재키와이까지... '2019 지산락페스티벌' 풀파티 라인업 공개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2019 지산락페스티벌’ 우원재‧키드밀리‧스윙스 등 인기 힙합 아티스트 출격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와 화려한 DJ 라인업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