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사이코메트리 등 출연, 15일 '더 짠내투어' 출연으로 화제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신예은' 프로필 사진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지난 15일 tvN '더 짠내투어'에 출연한 '신예은'이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박명수와의 '아빠-딸 케미'와 함께 노래와 춤으로 허당기 있는 모습을 예고해 다음 편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2018년 연습생 시절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 이후 정식으로 JYP와 계약 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신예은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도하나'

신예은은 데뷔작 '에이틴'에서 주인공 '도하나'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으로 시즌 1,2로 제작되었다. 10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웹드라마 중 가장 청소년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되었고,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했던 신예은은 이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JYP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됐다.

이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윤재인'역으로 출연, 에이틴에 이어 교복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습과 함께 안정적인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 대성마이맥/ '신예은'

대중적으로 큰 이슈를 몰고 온 것은 다름 아닌 '대성마이맥' 광고를 통해서였다. 역대급 수능금지곡을 표방하며 중독성 있는 멘트로 대성마이맥 광고가 인기를 끌자, 광고 모델로 출연한 신예은도 함께 주목을 받게 되었다.

1998년생으로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인 신예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갈 그녀의 다음 작품을 기대해본다.

--------------------------------------------

떠오르는 신예 '신예은' 누구? JYP 소속, 웹드라마 '에이틴' 데뷔

에이틴, 사이코메트리 등 출연, 15일 '더 짠내투어' 출연으로 화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