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안성현
이진 남편, 6세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 미국 시민권자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언급한 남편 얘기에 화제

출처: 에스엘이엔티, 성유리 결혼, 성유리 남편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핑클 멤버들이 14년 만에 뭉친 JTBC 예능 '캠핑클럽'을 향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방송에서 언급된 멤버 성유리와 이진의 남편 또한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캠핑클럽'에서는 성유리가 동갑내기 남편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이 담겨 관심이 모였다.

성유리의 남편은 프로골퍼 출신의 골프 코치 안성현이다.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하며 프로골퍼로 데뷔했다. 2011년부터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로 활동했으며 2014년부터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지내고 있다.

2014년부터 만나기 시작해 같은 해 6월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3년간 열애 후 2017년 5월 결혼했다.

 

옥주현 sns

이진은 '캠핑클럽' 제작진과의 사전 만남에서 "미국에서 살다 보니 활짝 열렸다"라고 언급했다. 남편과 결혼 후 미국에서 산 것으로 알려져 그녀의 남편에게도 관심이 몰렸다. 이진의 6세 연상 남편은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로, 180cm의 키를 가진 자상한 성격의 사람이라고 알려졌다. 일반인인 그의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다.

2014년부터 교제한 그들은 2016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이후 미국 뉴욕에 거주하며 방송활동을 하지 않은 이진은 '캠핑클럽' 촬영을 위해 귀국했다.

 

------

'캠핑클럽' 속 이진, 성유리 남편 언급 화제... 누구길래?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안성현
이진 남편, 6세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 미국 시민권자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언급한 남편 얘기에 화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