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예지 이어 16일 0시 리아 개인 티저 이미지 3종 공개
오는 29일 0시 뮤직비디오 공개...오후 6시 음원 발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아이돌 그룹 ITZY(있지)가 예지와 리아의 티저 이미지를 연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5일 리더 예지가 있지 컴백의 첫 타자로 개인 티저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예지는 특유의 사막여우상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티저 사진 속 예지는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미지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는 반전 이미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16일 0시 ITZY의 SNS에는 리아의 티저 이미지가 올라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아는 러블리한 미소와 고혹적인 자세를 뽐냈다. 또한 아이스크림으로 한쪽 눈을 가린 시크한 매력도 선보였다. 

티저 사진 속 두 사람 모두 아이스크림을 한 손에 들고 사진을 찍는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곡 'ICY'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ITZY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의 단체 티저 사진 2종을 공개하며 깜짝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컴백 앨범 'IT'z ICY'는 타이틀곡 'ICY'와 'CHERRY', 'IT'z SUMMER' 세곡의 신곡과 데뷔곡 '달라달라'의 리믹스 버전이 담겼다. ITZY는 'ICY'로 이번 여름 썸머퀸 자리를 노린다. 

특히 타이틀곡 'ICY'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작곡한 곡이라고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했으며,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작곡진이 모여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ITZY 특유의 당당함과 자신감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ITZY는 지난 2월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신성처럼 등장했다.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한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의 뮤직비디오가 57일만에 1억뷰를 넘어서 K-POP 데뷔 그룹 중 최단기간 1억뷰 돌파 기록을 세우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ITZY는 7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와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이날 0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

신곡 'ICY'로 컴백하는 있지(ITZY) 예지, 리아 티저 이미지 공개.... 다음엔 누구?

15일 예지 이어 16일 0시 리아 개인 티저 이미지 3종 공개
오는 29일 0시 뮤직비디오 공개...오후 6시 음원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