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엔터,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 발산하도록 지원할 것" 전해

출처: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이가은'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프로듀스 48'에도 참여했던 '이가은'이 높은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됐다.

16일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이가은이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발산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가은은 애프터스쿨 제5기 신입생으로 'FLASHBACK' 활동부터 합류했으나, 그룹 활동이 점차 줄어들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앨범 활동은 2013년이 마지막이었다고 밝히고 있으며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프로듀스 48'에 도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연 당시 활동 공백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트레이너들과 국민 프로듀서에게 인정받았으며, 최종 14위로 아쉽게 '아이즈원'으로 데뷔하지는 못했다.

이번에 높은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면서 이가은은 "묵묵히 응원 보내주신 팬들께 늘 감사하고,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심이영, 송옥숙, 조여정 등 실력파 배우들이 자리한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이가은 또한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조여정 소속사로 둥지 틀어

높은엔터,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 발산하도록 지원할 것" 전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