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최근 중국 농촌 남성과 러시아 여성 커플의 국제결혼 열풍이 일어나고 있다.
 
5일 (이하 현지 시각)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중국 남성-러시아 여성 커플의 국제 결혼 비율이 늘어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 ⓒ 웨이보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는 여성이 많고 남성이 적어 국제결혼이 불가피한 상황.
 
러시아 여성들은 수많은 외국인들 중에서도 왜 중국인 남성을 선호하는 것일까?
 
시나닷컴은 중국인 남성의 매력으로 가정적인 성향과 요리 등 가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꼽았다.
 
러시아 본토는 가부장적인 사회 분위기가 아직 만연해있어 러시아 여성들은 가정적인 중국 남성과의 결혼 생활에 꽤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또 중국 농촌 남성들은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러시아에서 아내를 맞이하게 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러시아 여성들은 외모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추위를 이겨내는 동안 강인함을 배웠으며 수공예를 배워 손재주가 좋다.
 
가정적이고 다정한 중국 남성과 강인하고 적극적인 러시아 여성은 최고의 조합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중국 매체 동방 톱뉴스는 "러시아 여성은 대부분 20대고 중국 남성은 대부분 40대"라며 실제로 국제결혼한 커플을 소개하기도 했다.

기사 링크 >>> http://mini.eastday.com/a/161002212429015.html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