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심 약사

오는 7월 19일에서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스토어에서 ㈜심바이오텍의 녹이정 녹이단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심바이오텍의 녹이정과 녹이단은 20년간 압구정 지역 약국에서 주민들과 호흡하며, 약국을 운영한 양성심 약사가 본인의 평상시 건강을 위해 제조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몸의 건강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음식이다. 이는 음식에 각종 몸에 유해한 첨가물과 보존료 등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러한 위험에서 우리 몸을 지켜줄 방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인 녹이정과 녹이단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입점이 까다로운 롯데나 현대백화점 등에서도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한 바 있으며, 이때 좋은 평가 받아 이번 행사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영양효율을 맞춘 오르가닉 제품이기 때문에 신체 밸런스를 맞추어준다”라고 설명했다.

현대인들이 개별 섭취하기 어려운 천연 식품을 주원료로 하였기 때문에 섭취가 번거롭지 않으며, 휴대도 간편하다. 녹이정의 경우 물에 녹이거나, 요거트를 섞어 팩을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이렇게 사용할 시 항산화와 피부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녹이단은 당뇨 관련 대표카페인 '당뇨와 건강'에서도 호평받은 상품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서울 근거리 거주자는 압구정에 위치한 약국 혹은 팝업스토어 진행 예정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판매점인 ‘비바라떼’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