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리버

[문화뉴스 주재현 기자] 온더리버7원행운데이는 퀴즈 형식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온더리버에서 진행하는 역대급 이벤트'의 정답인 온더리버7원행운데이를 네이버에 검색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참여가 가능하다.

 

7월 17일, 단 7원에 대박 여름 세일 행사가 열린다. 바로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온더리버의 '온더리버7원행운데이'이다.

 

17일 진행되는 이번 행운데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10시간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시간 마다 7개 상품을 7원에 선착순 70개씩 구매할 수 있다. 50개 상품, 총 3500개를 만나볼 수 있다.

 

맘카페, sns에서는 ‘온더리버7원행운데이’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착순 한정판매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미리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온더리버는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5년연속 1위를 차지한바 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를 진행하여 온더리버만의 자체적인 착한 마켓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온더리버7원행운데이의 상품군은 여름롱원피스, 랩원피스, 와이드팬츠, 셔츠원피스, 청바지,쉬폰원피스, 온더리버반팔티셔츠, 여성블라우스, 와이드팬츠, 나시원피스, 여성린넨자켓, 미니원피스, 레이스블라우스, 플라워원피스 등 의류뿐만이 아닌 에코백, 여자여름샌들, 선글라스, 모자, 슬리퍼, 라탄백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