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니 미루지 말고 어서 진행해라. 다른 사람이 먼저 하려고 하기 전에 내가 먼저 추진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영업자는 다른 날보다 돈 관리에 철저히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뜻하지 않는 상황으로 인하여 자신도 모르게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는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1936년생 운세: 하루를 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시작할 수 있다. 일에 대한 효율도 아주 좋겠다.

1948년생 운세: 이웃 사이에 약간의 다툼을 크게 비화시키지 말고, 먼저 나서서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1960년생 운세: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매진하는 것이 미래에 좋을 것이다.

1972년생 운세: 믿음이 친구 관계에서 최고의 덕목이다. 의심을 버리고, 친구를 믿고 움직여라.

1984년생 운세: 이성 관계에 대한 전망이 좋은 날.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열고 다가가라.

 

 

▶소띠

위기상황이 갑작스럽게 닥쳐오겠지만, 이에 대한 자신의 대처능력에 스스로도 놀라워할 것이다. 금방 눈 앞에서 이루어질 것 같다고 생각하여, 순서를 건너 뛰게 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예기치 않은 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즐거움이 가득하다.

 

1937년생 운세: 집안에서 가족과 마찰을 빚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이 방해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

1949년생 운세: 뜻을 함께 할 동업자를 찾는다면, 오늘이 바로 찾기에 제격이다.

1961년생 운세: 뜻하지 않은 금전손실이 발생하는 하루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상황이 반전될 수도 있다.

1973년생 운세: 상한 음식을 먹고 탈이 날 수도 있으니 오늘은 먹는 것을 조심하도록 하라.

1985년생 운세: 겉보기에는 호화로우나 내실이 없는 것을 취하려 하고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슬기롭다.

 

 

▶호랑이띠

가망성이 낮은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정력을 낭비하는 우를 범하지마라. 만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이 필요한 하루다. 결정한 것을 되물리려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큰 이유 없이 접근하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니라.

 

1938년생 운세: 잠시 한눈 파는 사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건강은 늘 챙겨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1950년생 운세: 이웃집 황새를 흉내내지 마라. 자신의 수입 범위 내에서 소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1962년생 운세: 과거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재회가 예상되니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이롭다.

1974년생 운세: 중요한 일들을 결정할 때는 주위에 도움을 얻을 사람을 찾아보고 상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1986년생 운세: 원하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다.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라.

 

 

▶토끼띠

자신의 의견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한다고 조바심 낼 필요는 전혀 없다. 다소 조급하게 접근을 하게 되면 뜻하지 않게 오해의 소지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함이 옳다. 말과 행동에 신중함이 필요하니, 두 번 세 번 생각하고 실천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대범하게 생각하면 무난한 하루가 흘러간다.

 

1939년생 운세: 그동안 마음속으로 고민하는 일들이 깨끗이 해결될 수 있는 하루이니, 편안한 휴식을 취하라.

1951년생 운세: 당신은 좋은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니 충분이 활용하는 편이 당신에게 여러모로 중요하다.

1963년생 운세: 무슨 일이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처리하는 것이 당신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1975년생 운세: 오늘은 지출이 수입보다 많다. 미리미리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자금 계획을 세우는 지혜가 필요하다.

1987년생 운세: 맛있는 음식이라고 아무거나 먹어선 안 된다. 무슨 일이든 현실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우선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