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7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다른 사람과 언쟁이 생길 수 있다. 그렇다면,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려서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니 걱정하지 마라. 다만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되기 위해선 아직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가장이라면 가급적 오늘은 집에 일찍 들어가라.

 

1940년생 운세: 건강 위에 있는 것은 없다. 마음도 건강해야 행복할 수 있기 때문이니라.

1952년생 운세: 너무 비굴할 정도로 자신을 낮출 필요는 없다. 항상 떳떳하게 행동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

1964년생 운세: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 지금 당장은 힘들겠지만 나중에 도움이 된다.

1976년생 운세: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보다는 상대방이 더 좋아해주는 이성을 찾는 것이 빠를 것이다.

1988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실수를 줄이기 위해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계획함이 옳다.

▶뱀띠

위기상황이라고 생각되는 일이 발생하면 오히려 냉정함을 유지해야 한다.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어려운 고비일지라도 손 쉽게 넘어갈 수 있다. 한 푼을 적선하면 수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운대이니 작은 기부라도 실천한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수도 있다.

 

1941년생 운세: 어물쩍거리다가 다 된밥에 코 빠뜨리는 수가 있다.

1953년생 운세: 동업자와 많은 대화가 필요한 하루. 생각 밖의 행동은 삼가라.

1965년생 운세: 오늘만큼은 나서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게 유리하다. 또한 확실한 자신감이 필요한 하루,

1977년생 운세: 아직까지 제 짝이 없으면, 오늘은 당신의 이성 친구를 만날 확률이 있는 날이니 기다려라.

1989년생 운세: 예전에 못다한 추억을 다시 잇기 위해서 헤어졌던 연인이 다시 찾아올 수 있다.

 

▶말띠

멀리서 오랜 반가운 친구나 지인이 방문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의 상황이 다소 여의치 않더라도 정성스럽게 환대하라. 그렇게 하는 것이 훗날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사람을 대하는 일에 소홀히 한다면, 덕이 흩어지는 법이니 세심하게 보살피고 배려하는 마음씨를 가져라. 계획을 세우면 이룰 수 있는 공산이 크니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유리하다.

 

1942년생 운세: 건강 문제로 걱정만 하지 말고 재빨리 검진을 받던가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1954년생 운세: 오늘은 매매나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연상의 사람과의 접촉은 되도록 피하라.

1966년생 운세: 걸친 게 너무 많구나. 더 이상 꼬이기 전에 풀거나 빠져 나와라.

1978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마라. 학운이 따르는 하루를 보낸다.

1990년생 운세: 기분 좋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하루다. 마음껏 즐기고,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라.

 

▶양띠

새로운 일을 맞닥뜨릴 수 있는데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믿고 당당히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길운이 많은 날이니 잘 다스리면 훗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재물이 들어오니 들어온 재물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간수를 잘해라. 건강에 신경을 좀 써야 하는 하루이기도 하니 건강검진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1943년생 운세: 타인을 탓하기 보다는 먼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해야 하루를 순조롭게 보낼 수 있다.

1955년생 운세: 저녁에 문 단속을 철저히 하라.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게 현명한 하루.

1967년생 운세: 세상은 당신이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게 허락하지 않는다. 서로 의지하며 돕고 살아야 한다.

1979년생 운세: 일이 잘 된다고 너무 으스대고 다니면 오히려 행운의 기운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릴 수 있겠다.

1991년생 운세: 편안하게 자신의 일과를 정리하며 하루를 보내라. 분주한 일에 휩싸이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7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