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특가.....안다르, 인터파크, 맥도날드, 아모레퍼시픽몰
인터파크 인생날, 공연 티켓 최대 93% 할인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17일 안다르, 인터파크, 맥도날드,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엄청난 할인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안다르래쉬가드
 
출처=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17일 단 하루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서머 페스티벌'은 즉시 사용 가능한 래시가드 20% 할인 쿠폰을 지급 프로모션과 신제품 한정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인터파크 인생날
 
출처=인터파크

인터파크가 1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7월’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공연 티켓 상품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했다.

‘인생날 7월’은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시각 정시마다 쇼핑부터 투어‧티켓‧도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인생날 인생극장’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하여 티켓 카테고리의 주요 연극, 뮤지컬 등의 공연 상품을 1만원, 3만원, 5만원 등 대폭 할인된 균일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아보카도상하이
 
출처=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아보카도가 들어간 버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 에그머핀 등 총 3종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맥딜리버리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만원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만원팩은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1개와 라지 사이즈 웨지 후라이 1개, 상하이 치킨 스낵랩 1개, 라지 사이즈 탄산음료 1개로 구성된다.
 
▶아모레퍼시픽몰
 
출처=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몰이 오늘(17일)까지 퀴즈를 풀면 랜덤으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퀴즈는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 이름은?’이다.
 
단, 이벤트는 기간 내 아이디 당 1회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첨된 뷰티포인트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순차 지급될 예정이다. 
--------------------------------------------
7월 17일 특가.....안다르, 인터파크, 맥도날드, 아모레퍼시픽몰
인터파크 인생날, 공연 티켓 최대 93% 할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