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새로운 모바일 MMORPG의 흥행전망?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9일까지 게임접속 가능

출처:블루포션게임즈(주)

[문화뉴스 MHN 진현목 기자] 블루포션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3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에 돌입한다. 이번 CBT는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 형태로 17일 오전 10시부터 게임접속이 가능하며, 테스터는 워리어, 소서리스, 아처 총 3개의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지역은 헬리아나, 포르투스, 콘스틴, 노비스크 총 4개 대륙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출처:블루포션게임즈(주)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대비하여 각 컨텐츠의 밸런스에 대한 검증과 함께 서버 안정성과 클라이언트 최적화에 대한 최종 확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CBT 기간 동안 서버 2개만을 운영할 예정이라서 선착순으로 접속하는 유저분들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접속하지 못하는 유저분들에 대하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양해를 구했다. 이번 CBT 참여 보상으로 정식 론칭 시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하여 스페셜 히든 상품 등의 푸짐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출처:블루포션게임즈(주)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에오스 레드'의 핵심적인 콘텐츠들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족한 부분들은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함께 채워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오스 레드'는 정통 MMORPG의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현하고자 하는 개발 철학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의 서비스 정책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마케팅 활동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았지만 지난 10일 사전등록자 50만 명을 달성하였다. 이번 'CBT'를 통해 앞으로 등록자가 점점 많아질 전망으로 보이며 '모바일 게임 흥행'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

모바일 MMORPG 'EOS' RED 베타 테스트 오픈

EOS 새로운 모바일 MMORPG의 흥행전망?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19일까지 게임접속 가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