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단독 티켓 통해 '일반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오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진현목 기자] 세븐틴 월드투어 'ODE TO YOU'는 지난 2017년 첫 월드투어 'DIAMOND EDGE' 이후 2년만에 개최된다.

월드 투어의 화려한 첫 서막인 서울 공연이 오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ODE TO YOU’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이 다음으로 열리는 세계 각국의 개최지에 대해서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일부 아시아 지역의 개최지도 공개했는데, 이번 월드 투어 ‘ASIA PART 1’의 개최지는 일본으로 오는 10월 8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같은 달 나고야와 요코하마에서, 그리고 11월엔 치바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한편 지난 16일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티켓 전석을 매진시켰다. 특히 이번 세븐틴의 서울 공연은 월드 투어 ‘ODE TO YOU’의 첫 포문을 여는 만큼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인원이 동시 접속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명실 상부한 글로벌 대세의 반열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세븐틴은 지난 2018년 11월에 펼쳐졌던 앙코르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 이후 다시 한 번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전 회차 전석 매진시켜 세븐틴의 인기를 실감시키게 했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번 아시아 1차 지역 공개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 팬들의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더욱이 이번 월드 투어 명 ‘ODE TO YOU’는 ‘믿고 보는 공연돌’ 로 유명한 세븐틴이 선보일 더욱 완성도 높아진 음악과 퍼포먼스가 담긴 공연이 예고돼 팬들에게 어떤 선물을 안길지 기대감이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 일반예매 기간은 오는 7월 18일 오후 8시이다. 매수 제한은 회차별 1인 2매(선예매 회차별 1인 1매)다. 티켓은 8월 8일(목) 일괄배송으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예매한 사람도 일반 예매 시 회차당 1매 추가로 예매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된다.

 

---------------------------------------------------

세븐틴 월드 투어 날짜, 장소, 티켓팅은? 

멜론 단독 티켓을 통해 '일반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오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