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쇼핑] 7월 18일 할인 특가...위메프 빕스천원, 헤이딜러 사고이력 공짜, cj더마켓 원더세일
  • 이은비 기자
  • 승인 2019.07.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8일 특가...위메프, 헤이딜러, cj더마켓
빕스 1만 원권이 단돈 1천 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18일, 위메프, 헤이딜러, cj더마켓이 알뜰족들을 겨냥한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빕스천원
 
출처=위메프
출처=위메프

오늘(18일)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빕스 1만 원권을 90% 할인한 1천 원에 판매하는 '더블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 빕스천원' 쿠폰은 1인당 4장씩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일로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위메프는 1만원권 쿠폰과 함께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이용권을 2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위메프 빕스천원' 쿠폰과 스테이크 이용권을 모두 사용해 디너/주말 샐러드바 2인+스테이크를 이용할 시 총 2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통신사 또는 제휴 신용카드를 통해 30% 중복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49%까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헤이딜러 사고이력 공짜
 
출처=헤이딜러
출처=헤이딜러

지난 17일,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서비스 출시 5년 차에 접어들며,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번 누적 거래액 1조원 달성을 기념하여, 헤이딜러는 7월 18일부터 “헤이딜러 사고이력 공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48시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헤이딜러 앱에서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내 차 보험사고이력을 무료로 조회가 가능하다.
 
헤이딜러 박진우 대표는 “많은 고객들의 이용과 추천으로 헤이딜러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보완과 업데이트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판매에서 겪는 고민을 해결하는 서비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cj더마켓 원더세일
 
출처=원더쇼핑
출처=원더쇼핑

원더쇼핑에서 cj제일제당의 가정 간편식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원더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cj더마켓 원더세일에서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최대 6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cj더마켓 원더세일'을 검색한 뒤 쿠폰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18일부터 30분마다 선착순으로 100장이 지급된다.
 
또한 cj더마켓 원더세일에서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5시까지 선착순으로 5000장의 42%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동시에 아디다스, 알퐁소, 파레시지, 제로투세븐, 토이플러스, 올리브영 및 아모레퍼시픽을 특가에 판매 중이다.
 
한편, cj더마켓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과 50%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
7월 18일 특가...위메프, 헤이딜러, cj더마켓
빕스 1만 원권이 단돈 1천 원?



 
MHN 포토
이은비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