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C3, C4홀에서 열려... 올해로 15회 맞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보드게임콘'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국내 최대 보드게임 박람회 '보드게임콘' 2019년 행사가 오는 20-21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3, C4홀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15회째를 맞아 더욱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할리갈리' 코리아보드게임즈, '루미큐브' 놀이속의 세상, '크라임 호텔' 행복한 바오밥, '젬블로' 젬블로 등 역대 가장 많은 보드게임업체인 23개 업체가 참가한다고 전해졌다. 참신함이 돋보이는 개인작가 19팀의 창작게임 또한 기대할 만한 요소이다.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18 '보드게임콘' 현장

550여종 국내외 보드게임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는 보드게임을 무료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드게임 대회, 보드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약 2천500명이 보드게임을 동시체험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 열리는 '보드게임 대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해 13개의 종목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관람을 원한다면 온라인 사전 등록 또는 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

국내 최대 보드게임 박람회 '보드게임콘'... 20-21일 개최

코엑스 C3, C4홀에서 열려... 올해로 15회 맞아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