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N티켓,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가족 위한 문화바캉스 제안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 정보 검색 및 티켓 예매 가능

노리야학교가자/미리메리뮤직바캉스/우산도둑/판타스틱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문화N티켓이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관람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덥고 습한 무더위에 불쾌지수가 높아졌다면 가까운 문화시설에 들러 시원하게 문화예술을 감상하는 문화바캉스를 계획해 보자.
 
오감 만족 체험공연 '노리야 학교가자'는 아이들의 학교에 대한 느낌과 생각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수업시간을 다양한 볼거리와 신나는 놀이로 소개하며 학교가 두려운 곳이 아닌 재미난 곳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오는 8월 30일까지 대학로 이수아트홀에서 진행하며, 36개월 이상 입장 가능하다.
 
관객참여형 스토리텔링 공연 '우산도둑'은 도둑질을 통해 우리 주변에 있는 물건이나 주변 사람들에 대한 소중한 의미를 찾아준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통해 어른들에게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7월 26일까지 경기도 복사골문화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 연령은 36개월 이상이다.
 
출처=문화N티켓 홈페이지

뮤지컬 '판타스틱'은 타악을 바탕으로 퓨전국악, 판소리, 사물놀이, 비보잉이 어우러진 퍼포먼스 공연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비언어적 표현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객의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오픈런 공연으로 NH아트홀 판타스틱전용관에서 볼 수 있고, 36개월 이상부터 입장 할 수 있다. 

'미리메리 뮤직바캉스'는 재즈, 트로트, 국악, 록, 보사노바, 클래식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다. 오는 7월 27일까지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관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N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수료 없이 예매할 수 있다.
 
이현웅 한국문화정보원장은 “올 여름방학에는 다양한 문화 관람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면서 “더 많은 문화예술 소비자들이 문화N티켓을 이용해 예매 수수료도 아끼며 문화 관람의 폭을 넓혀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문화N티켓,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가족 위한 문화바캉스 제안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 정보 검색 및 티켓 예매 가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